본문 바로가기
카페

[이서] 전주 근교 대형 카페/뷰가 대박! 주말에 나들이 고고!! "대율담"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9. 18.
728x90
반응형

하이루 > _ <

 

오늘은 화요일! 정기적으로 팀 회의가 있는날 ㅋㅋㅋㅋㅋㅋㅋ 팀 회의라고 해도 ... 엄청 딱딱하기 보다 전달할거 전달하고 앞으로 계획과 향후 행사 방향 등 정리하는 느낌?

 

물론... 직장인에 절대 없을수 없는 알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여 ㅎ

 

그래도 자유롭게 회의하자는 분위기로 근처 시장조사겸 대형 카페로 가서 회의를 했습니다.

 

처음가는 곳인데 너무 대형이라 길을 잃을뻔 했지만? 그래도 무사히 사진을 다 찍고 ! 퇴근완료 ㅎㅎ

 

[대율담]

 

 

 
전북 김제시 금구면 대화리 363-2

 

전주에서 차타고 15분? 20분? 엄청 가까워서 놀랐우용!

 

전주에서 조금만 나가면 이런 카페가 있다니....?

 

근데 가는길이 약간 맹지 같은 느낌이라 이렇게 크게 카페를 오픈할 수 있었나 싶더라구요 .. 시골길 골목을 헤쳐나가서 도착

 

주차시설은 엄청 많구요, 뒤에는 캠핑(글램핑)장이 있더라구요 카페에서 운영하는건 아닌것 같았우용!

포토존도 알차게 만들어 둬서 여기저거 사진 찍기 좋더라구여!

 

들어가면 보이는 반납구와 베이커리실 ㅎㅎ 한창 안에서 빵 만든다고 고생이더라구여 ㅋㅋㅋ

일단 구경하고 주문하자고 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전날 하체를 해서 엄청 땡겼지만 구경하는 재미로 엄청 돌아다녔어영!

의자가 특이하죠? 비가와도 내부로 비가 안들어가고 겉에만 닦아주면 좋구

 

그리고 날씨 좋은날은 호수뷰로 편하게 커피도 마시고!!

내부에도 좌석지 진짜 많아요!

 

진짜 엄청 넓어요!!

2층, 3층은 노키즈존 요즘 이렇게 층수 구별로 키즈존 / 노키즈존 나누긴 하더라구여

 

요긴 지하1층이라고 해야되나...? ㅋㅋㅋㅋㅋ 단체로 좌식할수 있는 자리도 있어영 ㅋㅋ

 

조금 둘러보고 이제 주문하러 왔어용!

일행이 조금 늦어서 ... ㅋㅋㅋ

주력은 빵인데 조각케일도 판매하구 있어용ㅎ

커피나 음료 맛은 기대하지 마시길.... 보니까 조금 가격대비 맛은 별루....

 

그냥 분위기와 빵 즐기러 오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가격대가 매우 비싼........ ㄷㄷ

 

주문을 하고도 회의할 장소를 찾아 두리번 두리번

 

다시 탐험이 시작되었습니다.

 

루프탑이 있다고 해서 거기도 가보려고 돌아다니고 있었죠 ㅋㅋㅋ

요기가 루프탑! 옥상이라 뷰도 좋고 나름 잘 꾸며뒀어용 바달에 자갈 깔아놓은거랑 벽에 돌로 파티션 쳐놓은게 돈이 많이 들었겠어용

 

확실히 경치가 한몫해용! 호수라서 엄청 톽 트인 느낌 좋아용

 

다만 모기가 좀 많겠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자리잡고 빵이랑 음료 먹으면서 회의 시작 ㅎㅎ

빵을 써는건지 찢는건지..... ㅋㅋㅋㅋ

 

빵이 특이한것도 많고 새로운것도 많은데 새로운건 절대 도전하지 마세용 !! 무슨 바나나 어쩌고 저런건 돈만 배리고

 

딱 봐도 이건 내가 아는맛이다 이런것, 직관적인 베이커리와 디저트만 시키세용!!제발!!!

 

여긴 비싸... 도전할만한 카페는 아뇨여!!!

포토존에서 팀 촬영 찰칵!

 

비 막아주는 종훈이 아주 칭찬해 ㅎㅎ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