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디저트가 겁내 맛있는 히든 플레이스! 담양 조용한 카페@ "아우터 베이크 하우스"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1. 13.
728x90
반응형

하이루 > _ ㅡ 

 

담양 쌍교숯불갈비를 끝장내고 약간 어둑어둑 해질 무렵 찾은 카페!

 

예전에 저는 성격이 MBTI 마지막이 파워 J 라서 무조건 계획성 있게 하고 ... 뭔가 조금 멀거나 애매한건 안하는 스타일이었는데 언제부턴가 생각이 조금 바껴서 여기까지 왔는데, 언제 또 와보겠니 하고 무조건 가고싶은곳 가보쟈! 이런 주의로 살아가려고 노력합니다

 

물론 여기는 그거와는 조금 다른데, 여자친구가 예전에 와본적이 있는데 너무 좋았다고 해서 왔었쬬!!!!

 

[아우터 베이크 하우스]

 

전남 담양군 담양읍 시산1길 53

 

어둑어둑 해질 무렵 도착했어용! 옆에는 큰 야외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해용

그래도 주말되면 자리가 꽉 차서 앉을 곳 없다고 하는 인플루언서 카페라고 하더라구여

 

오픈은 늦은... 12시? ....? 잘못봤나? 12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감은 20시... 수요일 휴무.... 잉? ㅋㅋ 이정도면 ... ?? 여튼 시간은 잘 보시구 오세용!!!

요렇게 흰색 깔끔한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 생각보다 의외의 풍경이 펼쳐져용!

 

밖은 깔끔하고 아담한데 안에는 아기자기하고 자칫 .. 어수선하다고 느낄수도 있는데, 생각보다 인테리어 배치를 잘 했더라구여

내부는 굉장히 넓습니다!! 엄청난 평수롤 자랑하고 2층(복층)도 있어서 위에서 뷰를 즐길수도 있구요!

 

가구들도 각기 특색이 있고, 쇼파도 구비되어 있어서 앉고싶은 자리가 있어도 선호도가 같으면 못앉을수도 있겠더라구요 ㅎㅎ

1층은 중간에 보면 디저트+베이커리가 셋팅되어있어용!

 

여기도 특이한게 쭉 나열된게 아니구 인테리어 소품 + 베이커리가 같이 진열되어 있어서 어디가 인테리어고 어디가 베이커리인지 찾는 재미가 있어요....

 

잉? 여기도 빵이네? 잉? 이거 빵이었어? 이런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보니 넓죠? ㅋㅋ

 

2층은 또 다른 풍경!

1층은 테이블 + 의자 중심? ㅋㅋㅋㅋ

 

요기는 2층인데 2층은 거즘 푹신하고 편한 쇼파나 의자 중심인것 같아용 ㅎㅎ

 

여기가 나름 ... 자체적으로 빵을 만드는데, 나름 주인양반께서 솜씨가 있으신거 같아용

 

일단 모양만 봐도 맛있겠다? 먹고싶다? 생각들지 않아용????

 

시그니쳐가 체리타르트인것 같은데, 가격은 조금 비싼데 판으로 구매하려면 사전에 예약하면 된다고 해용!

(여자친구가 먹어보기를 체리가 조금 시다고 하던데용 ? ㅎㅎㅎㅎ)

 

그리고 쿠키, 빵, 디저트 등등 진짜 많아용!

 

한가지 아쉬운건 종이에 싸져있는 블론디? 처음들어보는 것인데 안에 내용물이나 모양을 모르겠어용!

 

차라리 저렇게 판매할꺼면 이미지라도 이쁘게 해서 홍보하면 훨씬 더 잘팔릴텐데.. 저같이 모험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아마 구매 안할듯! ㅎㅎ

(미끼 상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타르트는 냉장보관~

저희는 소보루 빵? 주문했는데 .. 이거 디저트 너무 맛있떠라구여!!!!!!!!!!

 

비록 .. 쌍교에서 폭식하고 와서 딱 한입 맛만보고 포장했는데, 여자친구가 다음날 분명 흡입 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존맛탱이었다그여~!

그리고 아이스 초코! ㅋㅋㅋ 비주얼은 저래도 달달함이 극에 다라는 초코! 안에 마시멜로까지 있는 .. 고콸로리 음료@@@@@@@@@

아마 마감이 20시라서 사람들이 저녁 늦게는 안오는거 같은데 주말 날씨 좋은 낮에는 사람이 엄청 많이 있을것 같아용!

 

디저트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잘 해둬서 .. 진짜 인기 있는 카페일듯!

 

나중에 컨디션 좋을때, 와서 빵이랑 이것저것 한끼 식사로 먹어도 좋을것 같은 카페였어용!

 

제가 내시경을 하고와서 영 컨디션이...... 졸리는 컨디션이라 조금 졸았는데.. 한참 졸았는지 시간이 훌쩍 넘어가고

 

해가 다 떨어졌더라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 마지막 갈때는 거의 밤... ㅠ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웃고 배려해줘서 고맙다는 ..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