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여수] 진남관 백종원 솔루션 햄버거 맛집! 가격은 비쌈... "갓몬스터"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9. 17.
728x90
반응형

 

하이루 > _ <

 

바다김밥을 사고 나서 바로 뒤로 돌아 골목으로 가보니 등장한 갓 몬스터 버거!

 

여기도 추천받은 곳이라서 가게 되었죠 ㅎ 이순신 버거와 고민을 했지만... 그래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편한 느낌? 선택했습니다.

(이순신 버거는 take-out 전문) ㅎㅎ

 

처음에는 몰랐는데, 여기가 백종원 골목식당 나와서 솔루션 받은 곳이더라구여?

 

가서 주문하니까 DID 모니터에 TV 방영된계 계속 나오고 있었어요 ㅎ

 

근데, 장사가 안되는지 사장님 표정은 좀 어두우시던데;;;;

[갓 몬스터]

 

1. 식당 이름 : 갓 몬스터

2.추천 메뉴 : 갓몬스터 버거

3. 위치 : 전남 여수시 중앙동 600-1

4. 주차 : (주차장 X) 진남관에 하시길 ㅎ

5. 운영시간 : 10:30 ~ 20:00 (수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절반 잘라주는것이 특징 / 먹기 편한데, 가성비는 ??!!

야... 나 다쓰고 찾아봤는데, 수요일 휴무에 .. 아침 오픈이 10:30이구나................................................

 

만약 장사가 안된다면 무조건 운영 시간 탓이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관광지 장사하면서 이렇게 널널하게 장사하고 수요일 하루 통으로 쉰다거...? ㄷㄷ

 

이 배너를 나올때 봤다는 저도 신기합니다 ㅎㅎ

 

이런건 홍보를 위해 사용한다면 대문짝 만한게 현수막을 만들어서 유리앞에 부착하시지..... 눈에 한번 더 띌텐데

 

몰랐는데, 여수에서 꿈뜨락몰? 거기가 망했나 백종원 솔루션 받은 곳이 다 나왔떠라구여

 

조금 걸어가니까 솔루션 받은 파스타집도 있구

(제가 백종원 골목식당을 잘 챙겨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뭔가 상권을 못살렸는가? 안타깝네여 ㅠ)

안에 계속 방영이 되고 있어서... 계속 보게 되는데 조금 민망쓰...ㅎㅎ

메뉴는 4가지 있어용 물론 솔루션 받으면 다 없어지고 몇개만 운영하겠다는걸 알겠지요?ㅋㅋ

 

갓몬스터버거와 갓불고기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일단 갓몬스터는 맛있어요!! 생각보다 맛있었고 소스 달달한게 자랑할만 해요!!

 

갓불고기는 아직도 우리집 냉장고에서 숨쉬고 있어요! 저도 맛을 잘 몰라요!! ㅋㅋㅋ

내일 먹어볼거에여 ㅋㅋㅋㅋ

세트로 주문해서 감자튀김과 함께 나온 햄버거 + 콜라! ㅎㅎ

맛은 있다고 말씀드렸지만, 이걸 세트로 해서 8,500원 주고 먹는 다는 느낌?

 

일단 햄버거 크기가 약간 롯데리아 정도 크기 ㅎㅎ 맛과 양과 가격을 비교하면 판단은 본인 몫!

 

대신 내부는 실합니다. 신선하고 고기 패티도 주문 즉시 굽는가 육즙도 살아있고! 맛으로는 흠잡을 곳 없죠 ㅎ

진짜 아쉬워요 .. 백종원이 조금만 착하게 살아서 욕 덜먹었으면 그 이름빨로 조금 더 장사 될텐데 ;; 뭔가 엄청 솔루션 해주고 TV는 끝나고 전체적으로 애매해진 집들이 많으니까여 ... 아마 여기가 그런 느낌이지 않나 혼자 생각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