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담양] 최고의 떡갈비(돼지갈비) 맛집 추천 / 가족 모임으로 강추@@ "쌍교숯불갈비"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0. 22.
728x90
반응형

하이루!!  ㅎ

 

요즘 운동 뜸하게 한것을 이실짓고 합니다. ... 살이 다시 무르익어오는것 같아서 반성도 하고 운동도 다시 해야겠다 다짐했어요

다짐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연말이 되어서 바빠지기 전에 건강관리를 위해 건강검진을 했죠 ㅎ 이번엔 ... 위 내시경을 해버리는 바람에 프로포폴 투여해서 푹 자고 왔쬬! 일부러 푹 자려고 수면내시경 한것두 있어용

 

다 하고 나니 여자친구가 고생했다고 맛있는거 사준다고 해서 비몽사몽으로 간 곳이 바로 ㅡ 바로 ㅡ 여기!!!!

 

진짜 예전에 친구랑 한번 와본것 같은데, 맛있었던것만 기억나용 !!!

 

[쌍교숯불갈비]

 

1. 식당 이름 : 쌍교숯불갈비

2.추천 메뉴 : 떡갈비 or 돼지갈비 / 들깨수제비도 맛있음!

3. 위치 :

4. 주차 : (주차장 O) 허저 편함

5. 운영시간 : 11:00 ~ 21:00 (주말만 20:30)

6. 특이사항 : 기본 반찬이 엄청남! 포장,구매 가능 / 평소에는 웨이팅 각오하셔야함!

주차장이 엄청 커서 편리했구요! 앞에 마당이 있어서 기다리거나 다 먹고나서 배 꺼주기 좋은 장소도 있죠!!

시크한 뒷모습을 따라 가면 ... 나오는 식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유통도 하더라구여.... 프렌차이즈가 다 되서 이것저것 다 팔기도 하고 주문하면 선물로도 가능하더군요!

맛집의 상징 웨이팅룸... 기다리는곳이 크로 편할수록 맛집이라는것은 전국 공통 특징

 

웨이팅은 없었지만 기다리더라도 편하게 기다릴 수 있는 곳!

 

들어가는데 후식부터 보고 가는 센스 ㅎㅎ 코코아 + 율무차 + 커피 등 추억의 자판기 맛이 무료로.......!!

 

(밥 먹고 율무차로 깔끔하게 마무리!)

 

거즘 3~4시? ㅋㅋㅋㅋㅋ 한참 애매한 시간에 갔음에도 식사하시는 분도 있으시구!

 

여긴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좋았어요

(다른 맛집들은 다 브레이크 타임 걸려서 여기로 온것도 있거든요 ㅎㅎ)

 

메인 가격은 요렇습니다.

 

지금 물가에서 엄청 비싼건 아니라고 생각들어용!

 

저희는 돼지갈비로 2인분 주문 + 추가로 들깨 수제비 주문완료!!

메뉴판에는 없는데, 추가로 드실수 있는 제품이

 

들깨수제비 / 우거지탕 / 후식 냉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제비 같이 시작하고 부족하면 마무리로 냉면으로 조지기!!!!!!!! )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이 셋팅 되는데, 그릇들이 다 커서..... 공간이 부족해용!

 

연근같은건 더 작은 곳에 줘도 될것같은데 말이죠?

기본 반찬을 보시면.....ㄷㄷ

 

코다리 조림 / 가지튀김 / 샐러드 / 해조류 / 동치미 / 반찬 / 파절이 등...

기본 반찬이 퀄리티가 괜츈하지 않아용??

개인적으로 가지 튀김 양념이 탕수육 소스라서 너무 맛있께 먹었어용! 튀긴것두 빠삭 튀긴게 아니구 약간 .. 그 ... 머시기 ...

그물? 망사? 그런 튀김으로 되어있어서 식감이 더 좋았어용

해조류는 맛있는데 딱 맛만 보기 좋은 정도 .. 먹다가 공간이 부족해서 가장자리로 ... 밀어버림! ㅋㅋㅋ

 

마지막 즈음 코다리 싹싹 먹었는데, 코다리 양념도 너무 맛있는거 있죠!

조금 있다가 나온 돼지갈비 ㅎㅎ

 

아래쪽에 고체 연료로 불을 피워서 시간이 지나도 따숩게 먹을수 있어용

 

하단에 양파가 깔려있어서 타는걸 방지하구 양파도 약간 불향 나게 구워 먹을수 있어서

 

1석 2조!

그리고 이놈!

 

들깨수제비!!! 그대로 먹다간 술이 들깨.....ㄹ수 있기 때문에 야무지게 드셔야 됩니다 ㅎㅎ

 

최근에 수제비 먹고싶었는데 너무 맛있는거 있죠?!

 

엄청 구수하고 맛있었어용!!

 

여자친구는 예전에 비해 농도가 많이 묽어 졌다고 했지만 그래도 처음 먹는 저는 맛있었어용

 

돼지갈비... !!!

 

상추에 그대로 싸먹었더니 완전 잠이 확 깨는 느낌!!

다 먹고 동치미 국물도 호록!!!!

 

사실 내시경으로 전날부터 금식을 했더니 진짜 팍팍 먹게 되어서 다 먹었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웬 그지 한명이 왔나 싶었을 거에요

진짜 ... 설거지를 돕고 음식물 쓰레기를 안만드는 착한 손님 ㅇㅈ?

후식으로 주신 요거트푸딩? 흰색은 플레인 노란색은 황도!

 

다만 황도 국물때문에 둘다 황도맛나는건 비밀....ㅎㅎ

여자친구가 고생했다고 사줬는데... 요즘 너무 얻어먹고만 댕겨서 미안하네 ㅠ

 

요기!! 먹으면 딱 부모님 좋아하시겠다 생각드는 식당이라 꼭 한번 모시고 오고 싶네여 ㅠㅠ 최근에 간 곳들이 부모님 모시고 가고싶은곳들이 너무 많아서 ..... 혼자 먹으면서 조금 생각나긴 하네여 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