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담양] 우렁강된장 무한리필 + 인생맛집으로 추천 건강한 한끼 보장 "보자기" > 내돈 내산 (웨이팅은 필수)

by 비온뒤맑음 : ) 2022. 10. 10.
728x90
반응형

하이루 > _ <

 

오늘은 북구에 패밀리 랜드를 가기 전에 밥을 한끼 야무지게 먹고 놀려고 추천받았던 건강식 맛집으로 출발했습니다 ㅎㅎ

 

뭔가... 담양이라고 해서 메타프로방스 라인 생각했는데, 여기 담양은 첨단 넘어 담양이더라구여 ? ㅋㅋㅋ

 

 

그래서 더 가깝게 느껴저서 후닥닥 갔죠 ㅋㅋㅋ 심지어 패밀리 랜드와도 거리가 가까워서 더 이득!

[보자기]

 

1. 식당 이름 : 보자기

2.추천 메뉴 : 우렁쌈밥정식

3. 위치 : 전남 담양군 대전면 신룡길 73

4. 주차 : (주차장 O) 건물 앞, 도로 등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00 ~ 21:00 (break time : 16:00~17:00 / last order 20:20) / 매주 월요일 휴뮤!!

6. 특이사항 :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어마무시... 무조건 빨리가기! 소수정예 모임 추천 ㅎㅎ

급하게 도착했는데 주차장에 차가 한가득...

 

과학수사대 까지 왔다니.. 말다 했죠? ㄷㄷㄷㄷㄷㄷ

입구는 엄청 삐까뻔쩍하지 않고 딱 오래된 맛집 느낌!

 

그래도 외관이 깔끔한게 좋더라구여

모범음식점은 똭! 이게 마! 바로 모범이다 임마!!!

 

약간 포스? 맛집? 느낌이 든게 옆에 웨이팅존이 크게 있꾸 번호표 + 테이블링 가능하다는 점!

보통 음식점은 테이블 놓기 바쁜에 웨이팅 존이 이렇게나 크고 편하게 있는거 보니.... 후덜덜 ....

딱 몰리기 직전? 아니 ... 몰렸는데 사람이 나오는 타이밍 좋게 들어가서 노 웨이팅으로 입성! ㅋㅋㅋ

 

심지어 2명이라 금방 구석찌에 안착했죠 ㅎㅎ 사람들 들어오고 7명이요 이런거 보면... 한참 기다려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여!

 

연령대도 다양하고 .. 약간 연세 드신 분들이 좋아할만한 맛과 식단

근데 나도 좋아하는 식단인데....? 나도 나이가...? ㅋㅋㅋ

메뉴는 이런데 거의 우렁쌈밥정식 주문하시더라구여 ㅋㅋㅋ 개인적으로 오리한방백숙 먹어보고 싶네여

 

얼마나 엄청날까?

메뉴 뒤에 약간의 꿀팁! ㅋㅋㅋㅋㅋ 이런거 만들어 두면 좋을것 같아용

 

일단 ... 월요일 휴무!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중요하구요!

 

쌈채소, 밥, 반찬, 강된장 등 거즘 전부 다 리필 가능해요!

이게 진심 짱인듯 해여 ... 물론 쌈이라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리필 해주는게 얼마나 큰 힘인지 ㅎㅎ

자리잡고 가장 먼저 에피타이저로 도토리 묵! ㅎㅎ

묵이 쓴 맛이 없구 부드럽고 젓가락으로 집어도 부서지지 않는 탄력이 있더라구여

 

그리고 금방 셋팅해서 가져다주는 한끼 식사!

주인공은 우렁강된장 // 그리고 수육 ㅎ 쌈 까지!! 인삼인가... 요렇도 사람 수에 맞춰 주는데 저는 한개 쌉싸름하게 먹었어요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이라 인삼이면 안되는데... 걍 먹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놈이 별미!!

 

우렁 양배추 무침인데, 새콤 달콤한게 입맛 식욕을 쏵 돋게 하더라구여

심지어 .. 우렁이도 많이 들어서 이거 생각없이 집어먹게 되용

 

식초도 적당해서 짜지도 않고 달달한게 밥이랑 먹어도 일품!

그리고 된장은 시중에 파는게 아닌 집된장 직접 만든 빛갈이에용

 

진하고 맛도 깊은데, 단맛은 조금 부족 ㅋㅋㅋ

우렁 강된장에 우렁이가 많이 들어서 합격! 심지어 리필도 되니 먹어보고 재주문 하시면 좋습니다 ㅎㅎ

 

 

요긴 리필 코너인데, 리필할건 없고 구경삼아 둘러봤죠 ㅎㅎ 쌈채소들과 마늘 + 된장이 가득!

 

딱 하나 굳이 아쉬운걸 뽑자면

 

쌈 채소들이 다 무농약이라 그런가 ... 쓴맛 나는 쌈이 대부분이더라구여

 

그래서 애기들은 쌈 주기가 조금.... 유일하게 먹을 만한게 상추 정도? ㅋㅋㅋㅋㅋ

야무지게 한끼 끝내고 왔죠 ㅎㅎ

 

쌈이다 보니 천천히 먹으니 포만감 오래가고 소화도 잘되서 너무 좋더라구여!!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구 오고싶은 맛집으로 저장!

 

판매도 하고 있으니 구매해서 사가셔도 좋아용

 

썡뚱맞게 딸기쨈까지 팔아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