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1박2일] 여자친구와 여수여행 일정 추천 / 계획+코스+맛집+카페+숙소 (꽃돌게장1번가 포장/가격 안내)

by 비온뒤맑음 : ) 2022. 9. 1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여수 짧으면서도 길었던 2일간의 여행을 마무리 하면서, 계획부터 코스를 쫙 소개해드립니다~

 

여수 여행가실 분은 참고하셔도 좋아요

(다만, 급하게 잡은 여행이라 조금은 알차지 않은 계획일 수 있어서.......ㅎㅎ)

 

계획은 3주전에 휴가만 받아서 날짜만 픽스했구요 ㅎㅎ 세부계획은 이틀전에 확정? ㅋㅋㅋㅋ 이것저것 찾긴했는데, 미루고 결정 안하고 하다가 결국 발등에 불 떨어지면서 예약 + 예약 ...ㅎㅎ

 

그리고 비성수기라서 가능했죠 8월 말에 갔는데, 7월에 가시는 분들이 따라서하면 길에서 자야됩니다잉! ㅋㅋㅋㅋ

 

하나 확실히 정한것은 라테라스 워터파크를 가는거였어요

 

그래서 숙소를 라테라스에서 묶고 할인받아서 워터파크를 이용할지? 네이버에서 입장료만 사고 다른 호텔을 갈까? 고민을 많이 했죠@@


 

[여수 호텔 _ 유탑마리나 호텔]

 

결론은 유탑마리나에서 묶고, 워터파크 이용료를 저렴하게 네이버에서 예약했습니다 ㅎ

유탑마리나 호텔에도 나름 삐까뻔쩍한 수영장이 있어서 여기서 아에 호캉스를 즐겨도 좋겠더라구요

 

[여수 여행 코스 _ 식당 + 카페]

 

 

두번째는 여수 여행 코스입니다.

 

예전에 유럽 여행갔다온 내용을 정리하면서 직관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양식이 있엇는데, 오랜만이라 없어져서 ... 찾다가 어플 하나 발견해서 만들어보려구요.. 그래서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쉽고, 직관적으로 여행 계획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여 ㅋㅋㅋ

 

이거 만드는건 5분이면 되는데, 이거 찾느라 오래걸렸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블로그에서 가능했는데, 지금은 업데이트가 되어서 없어전 기능이라 PPT로 만들어버렸어여 ㅋㅋ 아우....@@ 진작 만들껄

출발 당일 한 11시정도 광주에서 출발해서 라테라스를 먼저 갔는데 도착이 한 1시? ㅋㅋㅋㅋㅋㅋ 비가 왔다는건 함정이지만요 ㅎ

 

그리고 호텔에 레이트 체크인이라 18시 전에 저녁거리를 해결하려구 바다김바브 몬스타 버거 가고 여수 회 센터에서 회까지 떠서 숙소로 체크인 했어요

 

호텔에서 회 먹구, 쉬다가 야경보러 나가니 첫날이 깔끔하게 마무리@@

 

요긴 따로 정리 안한 여수회센타에서 회를 썰어서 호텔로 go@

정찰제라서 호객행위도 없고 크게 바가지도 없다고 하는데, 초장을 따로 구매해야하는 번거로움 ㅎ

그래도 여수까지 와서 회를 썰어서 가면 신선해서 먹기도 좋고 기분도 나구요

확실히 신선한건 100% 인정 ㅎㅎ

조금의 네고는 가능해서 가서 흥정 잘하시면 5천원 정도는 뺴실수 있을것 같아용

 

 

2째날 모이핀이랑 순이네 밥상 가서 밥먹고 광주 복귀

https://kth900708.tistory.com/388?category=890685

 

여수 여행 택시타고라도 와야하는 카페! 포토존이 대박# 인스타각#"모이핀" > 내돈 내산

하이루 > _ < 2째날 아침! 조식을 엄청 먹었어용! 그리고 .. 여유 부리다가 딱 맞게 호텔 체크 아웃 ㅎ 11시 까지 체크아웃인데 10시 55분에 나왔나? 그랬을 거에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빠진것 없이

kth900708.tistory.com

 

 

아참, 복귀전에 게장을 좀 사서 가려구 꽃돌게장1번가를 들렸어요

 

사실... 여기서 밥을 먹어도 되는데, 항상 저의 문제점 ...... 뭔가 애매하게 아끼려고 하는 느낌? 여기까지 갔는데, 여기서 밥 먹을껄...

그러기엔 순이네 밥상이 너무 맛있기도 했고 여기서 포장했는데, 순이네보다 맛이 좀 떨어지기도 했고... 변명거리도 많네여 ㅋㅋㅋ

 

결론은 어디서든 가서 먹는게 최고다@

 

게장 포장했는데, 꽃게로 포장해서 가야 역시 먹을게 있더라구요

돌게장은 ... 너무 감칠맛 ㅎㅎ

가격 한번 보세용!

개인적으로 꽃게 小 5마리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