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사진후기] 시골 촌놈의 호캉스 객실/라운지/BBQ 패키지/조식 GOOD! "용산 노보텔"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14.
728x90
반응형

▽▼ 하단에 호텔 사진 있음 ▽▼

 

하이루 >_< 

 

여름 휴가 ... ? 그냥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날이 많아져서 고민을 한참 했어요

 

번 아웃은 진작에 왔고 그냥 인생에서 아웃된 느낌으로 살다가 진짜 이러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휴식을 계획했죠! ㅎㅎ

 

첫번째는 대구로 가서 놀이동산 가는거였는데, 3주 전인가? 태풍이 올라온다는 소식에 급하게 취소......

 

그리고 다음 계획으로는 서울은 가는것! ㅎㅎ 물론... 생일 겸사겸사 해서 호캉스 계획했는데, 다행이 누나가 근처에 살아서 누나 찬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 2박 3일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숙소를 제공해준 누나와 매형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ㅎ

[용산 노보텔]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69

용산역에서 바로 연결된 구름다리로 가면 노보텔로 들어갈 수 있어요 ㅎ

 

처음에는 가는 길이 헷갈렸는데 ... 어찌어찌 잘 찾아서 갔죠 ㅎㅎㅎ

비를 안맞아도 되서 너무 좋았어용~@ 가다보면 외진 구름다리를 지나고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가 보이면 거의 다 왔구나 생각이 들죠 ㅎㅎ

역시.. 서울인지라 체크인이 빨랐어요 ㅎㅎ

 

객실

 

객실에 들어가니까.... 우와? 깔끔! ㅎㅎ

확실히 제가 제주도나 지방에 숙소를 많이 다녀봤는데, 이정도 깔끔함과 시설이면 손가락 안에 들 정도!

이런 디테일은 .. 체중계에서 부터 시작하죠 ㅋㅋㅋ 무슨 방에 체중계가 있냐고!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업무를 위한 출장도 많이 오는지 테이블 셋팅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저도 출장와서 이런 자리에서 일하면 잔업의 능률이 오르지 않을까? ㅋㅋㅋㅋㅋ

 

밖에서 보이는 뷰는 용산 아이파크몰 ㅎㅎ

우려먹는 티백은 노보텔 자체 제작인듯 합니다 ㅎㅎ 뭔가 포장이 고급스러운데요?

조식

 

누나가 고맙게도 아침은 조식 패키지로 예약을 해줘서 바로! 아침먹으러 출발.... ㅎㅎ

 

처음 체크인 할때 ,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줘용!

 

저희는 2째날 조식 + 2째날 저녁 BBQ 패키지라 그거 2가지 설명을 들었는데 잘 몰라서 나중에 다시 확인했어여

수영장... 이용을 하고싶었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용은 못했어여 ㅠ

 

근데, 참고사항은 수영모가 필수 (내부 수영장 / 외부 수영장이 있는데 물어보니 내부 수영장만 수영모가 필수 더라구요 ㅎㅎㅎ)

->참고하세영!

 

목욕탕도 있는데, 가족 단위로 오면 이용하기 좋을것 같아용

 

1층 식당입니다. 일단 다들 오전 조식 패키지를 포함해서 많이 이용하시니 북적북적!

 

좋았던 것은 TO-GO가 되더라구요? 쉽게 말하면 도시락통 하나 주는데 거기 음식을 담아 갈수 있는것!

이게 진짜 별거 아닌것 같은데, 조식 먹을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있는데 .. 그때 딱 맞으면 못먹어용 그런데 TO-Go 는 셀프 포장 개념이라 되더라구요 약긴 신박한 시스템@

일단 종류는 엄청나게 다양했어요 흡사 고급 레스토랑 런치 수준? 퀄리티도 좋았고 ..! 대 만 족

아침부터 헤비하게 먹기 쌉가능?ㅋㅋㅋ

빵도 진짜 많이 있고 맛있어서 빵으로만 먹어도 좋겠더라구여!!

맥엔치즈~!

아침부터 연어 조지기! ㅎㅎ

진짜 아침은 만족스러웠구요!

 

한 3번 먹고 후식으로 빵이랑 과일까지 즐기니까 점심때까지 배가 1도 안고프더라구여...!

 

이정도면 런치나 디너 느낌이라 만족도 10000%

BBQ 패키지

 

 

저녁 땅거미가 뉘웃뉘웃 질 무렾 bbq를 먹으러 숙소로 일찍 복귀

 

복귀 전에 쉐이크쉑에서 쉑쉑버거 사서 들어갔어요.. 혹시 비가와서 bbq가 취소될까봐

(사전에 문의했는데 비가 오면 운영을 안하고 / 쿠폰은 다음에 쓸 수 있게 해준다더라구여)

 

혹시 몰라서 일단 가긴 했어용

야외 수영장에 테라스 피고 먹는 곳인데 수영도하고 술도먹고 놀고 먹기 좋게 해뒀고, 클럽처럼 DJ 부스도 있어서 진짜 놀자판 가능하게 했더라구여

 

야외 수영장을 갔어야 했는데 ㅠㅠㅠㅠㅠ 아쉼....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천막 아래 자리를 잡고 대기 중...

 

사실 미룰까도 고민 했는데 언제 와보겠어 하는 생각에 바로 비를 맞고 음식에 비가 들어가도 먹겠습니다! 했죠

패키지는 술 + BBQ 모듬 ㅎ

구성은 감자튀김 + 소세지 + 새우 + 립 + 맥엔치즈 요런 느낌!

맥엔 치즈 .... 서울은 인게 인기인가 ... ?

술은 토끼소주 + 요상한 흑 맥주 2캔 ㅎㅎ

 

토끼소주는 선물로 받은게 집에 있는데 아직 안먹어 봤거든요...! 확실히 도수가 쌔요

 

그만큼 맛은 깔끔!

 

후기..

수영장, 목욕탕 이용 못한게 너무 아쉽

날씨가 저래서 야외 수영장도 못간게 아쉽

시설이 많았을것 같은데 미리 알고 갔으면 더 좋았을것을.... ㅎㅎ

 

그래도 깔끔하고 한번 갈만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