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수 맛집] 아메증정 리뷰 대박! 여수 게장 맛집은 요기서! "순이네밥상"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9. 17.
728x90
반응형

하이루 > _ <

 

둘째날이 밝았습니다요~

 

어제 엄청 많이 먹고 푹 쉬어서 .. 오늘은 별루 배가 안고플것 같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여 ㅋㅋㅋㅋㅋ 아침에 호텔 조식이 너무 잘 나와서 엄청 먹고(한 4~5번 먹을듯?) ㅎㅎ 그리고 심지어 모이필 가서 깔끔하게 음료도 마셔서 든든했지만 ㅎ 늦은 점심이 되니 바로 꼬로록!

 

그리고 여수까지 와서 게장 안먹었다고 하면 진심 왜왔냐 소리 들으니까 바로 게장집으로 출동~

그래도 늦은 점심을 위해 한 2시 30분? 이렇게 도착하는 일정으로 출발해서 폭식은 최대한 피했죠 ㅎㅎ

 

믿기 힘드시겠지만 다이어트 중이니까옇!!

 

 

[순이네밥상]

출처 입력

1. 식당 이름 : 순이네밥상

2.추천 메뉴 : 꽃게탕정식

3. 위치 : 전남 여수시 중앙동 683 1층

4. 주차 : (주차장 X) 진남관에 주차 2시간 무료

5. 운영시간 : 09:30 ~ 21:00 (break time 15:30 ~ 17:00)

6. 특이사항 : 게장 리필 무한 / 친절하고 / 웨이팅 시 번호표 꼭 뽑고 대기

 

아니... 저기요 2시 넘어서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 실화냐구요 ㅋㅋㅋㅋ

갔는데 앞에 한 5팀 대기 걸려있어서 엄청 당황했어요 하지만 당황하는것도 잠시, 번호표 뽑고 올리브영에 볼일 있어서 살살 걸어 갔다 오기로 했죠

 

기다리시는 부들은 꼭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셔야됩니다요!!!

 

그리고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무려... 스타벅스 쿠폰을 준다니까여~ ㅎㅎ

 

이거해야지 하고 까먹었는데, 주머니에 영수증 찾아보고 있으면 늦게라도 해야겠다 ...ㅎㅎ

 

올리브영 갔다오니 한 10~15분 지났는데, 앞에 딱 1팀 대기! 조금 기다리니 바로 입장@

 

안에 이미 게를 조지시는 분들이 많으셨구요 매장이 생각보다 넓지는 않아서 웨이팅이 많을 수 밖에 없는것 같았아용

 

자리 안내해주시고 앉아서 주변 둘러보니까 맛있게 먹는 팁이 많더라구요 아, 메뉴는 밑에서 보여드릴건데, 저희는 이미 꽃게탕으로 정하고 왔어용!

대부분 꽃게탕 정식 먹는 느낌이에용

 

왜냐면 무한 리필로 주는 게장은 돌게장인데 먹을게 별루 없긴 하거든여 ㅎ 근데 꽃게탕에 꽃게는 살도 많고 국물도 떠먹으면 와... 이거지! 하는 맛이라서 ㅎㅎ 좋아용!

 

갈치조림은 호불호가 심하더라구여 블로그 후기에 좋다는 사람 반 / 별로라는 사람 반 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 모험하지 않는게 좋으니 바로 평이 좋은 꽃게탕 정식 고고!!

 

결론은 잘 주문했다 .. 나 새끼 잘한긋..ㅎㅎ

가격이 1인분에 15,000원에다가 일단 돌게지만 게장이 무한 리필잉 된다는게 크죠!

 

뭔가 요렇 느낌으로 나와요 근데, 다른 반찬에 눈이 1도 안가고 게장에만 눈이 가고 그리고 그다음이 꽃게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김치에 갓김치도 주는데, 한번 맛만 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밥도 나름 고봉밥 ㅋㅋ 밥이 부족하진 않게 주는데, 게장 많이 드시는 분들은 1그릇식 더 추가 하시더라구여!!

 

게장이 일단 달달하고, 하나도 안비려요!! 진짜 비리지 않는게 가장 큰것 같아용

 

다른 분들도 말씀하시기를 여수에서 게장 사서 집가면 식당에서 먹은 맛이 안난다는데, 여기도 그런느낌이겠죠?

 

여기서는 돌게든 ,꽃게든 맛있게 먹고 집에 포장해서 가면.... 움? ㅋㅋㅋ 그맛은 아니네? 이렇게 되겠죠 ㅋㅋㅋ

게장 뿐만 아니라 밑반찬도 맛있어요..... 다만 큭 게장에 손이가서 다른걸 잘 먹을 엄두가 안난다는 것일 뿐?

 

갓김치도 먹어야지! 여수 왔으니까!!!!!!!! ㅋㅋㅋ

나름 메인 꽃게탕! ㅎㅎ

국물이 된장을 야무지게 풀어서 그런가 시원해보이죠?

 

게가 우러나서 국물이 끝내줘요 순간 소주 생각날뻔.... 운전만 안했으면 소주 한병은 거뜬할듯합니다 ㅋㅋㅋㅋ

게장에 보다 게 살이 더많은건 비밀!

여기 게 한입 물고 쫙 빨면 바로 살이 쭉쭉 나와요! ㅎㅎ 꽃게 먹고 게장먹고 ~

 

갑각류 알러지가 있지만..... 오늘은 그런거 따위!

사장님께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게장 먹게 해달라고 해서 ... 3번 리필해서 먹었어용!

흔적들을 보면 다 제가먹은것 같지만 .. 둘이 공평하게 반반 정도 먹었답니다.

 

여기를 마지막으로 여수 여행을 마무리 했어용~ 정리해서 한번에 블챌에도 쓰려고 합니다.

성공적인 여수여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