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상_목포 여행~!

by 비온뒤맑음 : ) 2022. 11. 13.
728x90
반응형

요즘 진심... 바쁜 나날 ...?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매장일로도 정신없고 회사 일이나 맡은 지역 일도 그렇고 항상 그렇잖아요...

 

왜 항상 나만 힘들지? 나만 일하고 있지? 나만 빡시지? 그런 불만들 ㅎㅎ

 

근데 난 진심 팩트인것같아

 

그런 와중에서도 힘내고 살아보자... 좋은 날이 올꺼야 하고 나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걸 어필하고 싶다!!!!!!!!!!!!!!!!!!!!!!!!!!!!!!

 

금요일 ... 연차 쓰고 일하면서 도와주러온 착한 여자친구....

(심지어 밥도 사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배 터지게 먹고 ... 일도 열심히 하고 목포로 GO!!

 

목포로 간 이유는 토요일에 결혼식 갈일이 있어서 갔죠! 정말 친한 형이구 .. 좋아하는 형인데 결혼을.......ㅋ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숙소 잡고 맛집 찾고... 이래저래 준비했는데 1박 2일은 이제 준비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몸 + 돈 + 시간) 이면 끝!

숙소도 정말 운좋게 잘 잡아서 러키! ㅋㅋ 깔끔 + 깨끗 + 편리 + 음식 제공 + 여러가지 있음 (대신 고대기만 없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목포 오면 해산물 먹어야지 하는 생각으로 근처에서 해물찜 집을 찾아서 갔지요

 

나름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홍가리비고 듬뿍 있구 ㅎ 국물도 예술이라 소주 안주로 최고고!

배만 조금 허락하면 면 넣어서 바로 현장 2차 진행 가능 ㅎ

치즈도 맛있고!

 

기본 돈까스도 맛있어용!

그리고 심지어 저는 꽃게 손질을 엄청 잘하는 남자더라구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링크 참고▽▼▽▼▽▼▽▼▽▼▽▼▽▼▽▼▽▼▽▼▽▼

 

 

그리고 밥 먹고 2차 가기 전 배를 좀 꺼트릴꼄 음악 분수로 갔죠!

불꽃놀이는 토요일에 진행한다고 하여 .. 아쉬운 마음으로 간 음악분수지만 나름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졸라맨들이 춤추고 ... ㅋㅋㅋ 연출 하기 힘들었을 텐데 .. !!

그냥 배를 조금 꺼트리려고 걷고 앉았는데 음악에 홀려서 계속 듣게 되버림...

 

BTS - 다이나마이트? 계속 머리속에 맴돌아븜....ㅋㅋ 애들 춤추는거 까지 연출해서...

00:20

 

그리고 돌아다녔는데, 인형뽑기 ..

 

이런 사행성 도박이 판치더라구요. 그와중에 앞에 있는 사람이 다트로 가장 큰 인형 따븜...

 

나도 여자친구한테 저런거 따주고 싶다 ㅠㅠㅠㅠ

 

이래저래 사진도 많이 찍고 추억도 남기느라 바빳던 저녁

 

배가 불러서 2차는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숙소로 들어가기로 햇어요

(사실 전 2차 진행 가능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다른 사진 다 제껴두고 best 샷이라고 생각하는 사진 ㅋㅋㅋㅋ

 

그리고 서프라이즈로.... 생각지도 못한 선물

 

700+2주년....

 

약간 받기한 한거 같아서 매우 미안한 감정과 고마운 감정과 하여튼 만감이 교차하여서 멍 때리기 5초 시전...

내가 가장 필요한걸 사줘서 .. 감동 ㅠㅠㅠㅠ

 

나는 둔탱이라 이런것도 모르고 .. 다시 더 센스티브해져야겠다

진짜 이야기도 많이 하고 서로 2주년 되어가지만 매일매일 이렇게 여행와서 이야기하면 새로운 나날...

 

그리고 뭔가 매번 고마움의 연속 ...

 

다음날도 무리 없이 결혼식장 가서 얼굴도장 찍고 뷔폐 먹고 광주로 복귀!!!

 

이것저것 맛있어서 많이 먹었다가 저녁이 애매해져 버리는 중...ㅋㅋㅋㅋㅋㅋㅋ

복귀해서 매장에서 트리도 꾸몄는데, 그건 다음에 계속해서 써야겠다

 

 

ps. 이 자리를 비로소 또 한번 고맙고 미안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