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목포] 평광 해물찜 맛집 ★☆ 홍가리비 듬뿍@ "착한해물"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1. 13.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목포하면 해산물!?

 

목포에서 1박 하기 위해 숙소는 찾았고 .. 여자친구가 맛집이라고 찾아준 best 3이 있었는데. 그중!

 

여러 종류 해산물을 즐기기 위한 곳으로 선택되어 여기로 오게 되었습니다 ㅎ

 

평화광장 근처 숙소를 잡았고 .. 여기저기 구경하고 살살 걸어오다 보니 가깝더라구요

(평광이 다 거기서 거기지 뭐 ... 약간 이런 느낌?ㅋㅋㅋ)

 

조금 이른 시간이었지만 스타트를 끊는 느낌으로 식당으로 갔어용! 약간 외진곳에 있어서 음침하지만 .. 가볼만 합니다 ㅎ

(메인 위치는 아닌듯?ㅋㅋㅋ)

 

[착한 해물]

 

1. 식당 이름 : 착한해물

2.추천 메뉴 : 人당 주문 (사리는 별도 추가)

3. 위치 : 전남 목포시 평화로61번길 6

4. 주차 : (주차장 X) 근처 주차 하시길 주차할곳은 많아보였어요 ㅎ

5. 운영시간 : 16:00~24:00 (금,토 02:00 마감)

6. 특이사항 : 매주 월요일 휴무 / 웨이팅 필수

 

내부는 넓은데 외부가 뭔가 간판도 작고.. ㅋㅋ 음친한곳에 있다 보니 영 .. 접근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저희는 여기를 찾고 목적이 있기 때문에 들어간건데 .. 둘러보다가 선듯 가서 먹자 하기는 쉽지 않을것 같아용

(SNS 홍보에 주력하셔야 할듯? ㅋㅋㅋ)

이른 시간이라 저희 말고 2테이블 있구.. ㅎㅎ

 

1 테이블은 거즘 낮부터 오셔서 드신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가격은 인당 측정되어 있어서 딱히 고르거나 할건 없구용

 

사리를 뭘 추가하는지만 고르면 될것 같아요 ㅎㅎ

(일단.. 세트가 있는데, 이것저것 추가하는것 보단 저렴한데, 2명이서 세트먹기는 많구

한 3~4인오면 세트를 고민해볼만 하네용)

 

먹어본 후기로는 기본 주문하고, 다른것 추가해서 먹으면 딱 맞을것 같아용 ㅎㅎ

물어봤는데, 먹다가 사리 추가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먹어보고 부족하면 더 시키는 것도 방법! ㅎㅎ

셀프바가 있길래 구경갔어요 ㅎㅎ 반찬이 잘 나오는데, 셀프바에서 먹을만큼 더 가져갈수 있어용

(돈까스....... 이게 거즘 진리 ㅎㅎㅎ)

좌석은 넓어서 편하게 앉을수 있습니다 ㅎ

자리 잡으면 기본으로 주는 반찬들...

 

돈까스.... 저거 진짜 집에서도 잘 안해먹는데, 꼭 이런데 나오면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심지어 기본이라서 더 가져다 먹어도 되구요 물론... 눈치 보이겠지만요?

 

저희는 2명이서 왔기 때문에 ..!

 

해물전골 小 (2인) 주문했습니다 ㅎㅎ 먹어보고 사리는 추후에 추가하려고 했죠 ㅎㅎ

 

처음에는 양이 어느정도인지 모르니까 .. 별로 감흥없었는데 또 막상 나오니까 양이 많고 식욕이 왕성해지더라구요

 

주문하고 셋팅이 조금 걸리나? 시간이 조금 지체되서 이야기 하고 반찬 먹다보니 나왔어요 ㅎㅎ

요렇게 올려주고 육수 부워주고 뚜껑 덮고 갑니다 ㅎㅎ

그리고 뚜껑 열지 말고 다 되면 와서 손질 해주신다고 해용 !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 끝!

지루해서 휴대폰 보다가 .. 찍힌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게와 작은 오징어도 한마리 ㅎㅎ 치즈 듬뿍....!!!

 

요렇게 뚜껑 덮히는데...ㅎㅎㅎㅎ 약간 아쉬운건

 

초시계 이런걸 테이블에 놓고 가면 좋은데 얼마나 기다려야 되는지 알수가 없잖아요 ㅎㅎ

 

약간 등산할 때 목적지를 알고가면 덜 힘든것처럼 퍼포먼스 식으로 초시계를 잘 보이는곳에 맞춰놓고 가면 손님들이 더 좋아하지 않을까요?

(사소한건데... 이런게 소소한 재미? ㅋㅋㅋ)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 손질해주러 오셨고 뚜껑을 열었는데.. 잘 익은 해산물 등장하고... 감탄사 연발...

 

와...? ㅋㅋㅋㅋㅋ

 

푹! 잘 익었다잉!!!

직원분이 치즈도 휘휘휘 젓어 주시구용 ㅎㅎ

치즈 속에는 초장이 있어서 붉은 빛을 뛰게 되나봐용..ㅎㅎㅎ

치즈도 듬뿍 들어서 이렇게 쭉 늘어나요!!

 

치즈에 조개 살 돌돌 말아서 먹으면 쫄깃한게 .. 식감이 지대로더라요!!

 

그리고 막간을 이용하여 깨알 자랑.. 나.. 게 손질좀 잘하는 듯?

 

아주 해체를 제대로 해서 먹는데 .. 게장집이 아니니 큰 의미는 없지만 안에 쏙 빨아먹을수 있게 손질하는 것도 능력이죠?

 

개인적으로 생선구이 좋아해서 생선별로 뼈 빼는 방법도 다 알고 있어염 ^^*

 

 

음.. 해물찜 ...ㅎㅎ

 

처음에는 기대를 많이 안해서 그런가? 큰 생각이 없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맛있네용 ? ㅎㅎ

 

국물도 얼큰한게 소주 먹기 좋구 .. 다음에 기회되면 꼭 이것저것 사리까지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네용

 

조금 아쉬운건 무나 배추 같이 채소들이 너무 적어용 콩나물만 엄청 많은데 .. 마지막에는 콩나물만 남게 되더라구요

 

밸런스를 좀 맞춰서 나오면 좋을것 같다는 후기!! 그래도 맛있어서 나중에 또 생각날것 같은 맛이네용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