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임암동] 광주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개인카페 추천 "임암 커피"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2. 28.
728x90
반응형

 

하이루

 

 

바쁘게 보내는 시간속에 여유를 찾기위해 조금의 짬을 내봤습니다.

 

식사도 맛있게 하고 카페가서 이야기도 많이하고 그렇게 보내고 있죠 ㅋㅋ

 

다만, 남들과 동일한 하루종일의 여유는 아니지만.... 나름 소소한 여유를 즐기는데.. 이런 여유가 절대 좋거나 자랑은 아니구여

 

조금 이런 여유를 함꼐 보내준다는 사실에 항상 감사 또 감사할 뿐이죠!

 

소소하게 저녁 먹구 카페로 바로 출동!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검색해서 발견한 효천1지구 임암커피 ㅋㅋㅋ

[임암커피]

 

일단 외관이 약간 .. 분양받은 건물주가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

 

이런곳은 보통 분양받아서 딸과 어머니 조합이 잘 운영하지요 ㅋㅋㅋ

내부는 깔끔해요

 

요즈 제주도가 어딜가나 인기라서 여기도 현무암으로 잘 꾸며둔 인테리어 ㅎ

단체 테이블에 앉으면 돌냄새 날것같은느낌 ㅋㅋㅋ

 

좌우로는 북박이 등 좌석이 넉넉하게 있어서 연인, 친구 등 소수로 와도 앉아서 먹기 쌉가능! ㅋㅋ

커피 메뉴는 요렇습니다~

 

특이한게, 빵이나 디져트 종류에도 힘이 실린다?

 

카운터 옆에 보면 조리실이 있어서 거기서 베이킹 하는것 같았어요 ㅎㅎ

저녁에 가서 빵은 많이 없었는데 크루아상과 베이글 전문!

그와중에 테블릿에 광고되고 있는

 

대파버터잠봉뵈르

 

이름만 들어도 맛있어브러 ㅋㅋ

 

신제품이래~ ㅋㅋㅋㅋ

주문 완료하고 소품 구경도 하고 넓지는 않치만 , 나름 볼거리 구경거리가 가득 ㅎㅎ

일단 인테리어를 잘해둬서 점수를 먹고 들어가는듯! ㅋㅋ

저희는 밥을 야무지게 먹거왔지만,

 

음료 + 빵의 진리를 잊지않고 주문 완료

 

음료는 너티크림라떼 (견과류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내는 음료)

 

빵은 아몬드 크루아상~ ㅋㅋㅋ

 

거즘... 고소함의 극치로 주문 완료 ㅎㅎ

크루아상도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그리고 안에 버터가 가득... 진짜 달달하고 고소한게 밥을 먹고와도 엄청 맛있게 다 먹었어요 ㅎㅎ

음료는 진짜 땅콩, 견과류 처럼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고, 빵을 음료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여 ㅋ

 

여기 주말에 진짜 여유 터지는 시간있으면 와서 빵이랑 음료랑 책한권 가지고 와서 사부작 사부작 시간보내고 싶더라구요

 

제가 만약 임암동 살면 자주 왔을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여자친구가

 

찍어서 먹어보라고 주는데, 빠뜨리고 자연스럽게 ... 아~ 하고 먹여줬어요

 

근데, 오히려 더 맛있어브러 ㅋㅋㅋ

빵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도 깊이있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했던 이날... 기분좋게~ 그리고 어쩌면 누구보다 달달하게 이야기했었어여~!!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