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_남구] 깔끔한 국물 / 맛 GOOD ★X5 재방문 각이지! "뼈통감자탕"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1. 28.
728x90
반응형

 

하이루 !

 

여자친구가 몇주째 감자탕 노래를 불렀는데 .. 제가 제주도 일정과 회사일정과 매장일정이 3연속 10단 콤보로 2번 공격당하니까 정신이 없다고

 

문득 정신차려보니 감자탕 안먹으면 인생이 힘들수도 있겠다 싶어서 급하게 감자탕집 검색했죠 ㅋㅋㅋㅋㅋ

 

검색중에 가장 많이 뜬 곳이 남구 요기였는데, 생각보다 평가가 좋더라구요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 무엇보다도 남구여서 멀지도 않아서 여기로 정했죠!!

 

주말에 약간 저녁 시간 되기 전에 갔는데 저희는 운좋게 안기다렸는데 저녁 맞춰서 가면 일단 주차장 자리가 부족하구요

 

잘못하면 웨이팅 걸릴수도 있겠더라구요

 

그만큼 인기 있고 맛있는 집이 아닐까 싶네요!!

 

 

[뼈통감자탕]

 

1. 식당 이름 : 뼈통감자탕

2.추천 메뉴 : 묵은지, 우거지 감자탕

3. 위치 : 광주 남구 서문대로 723

4. 주차 : (주차장 O) 근데 조금 협소해요

5. 운영시간 : 24시 영업, 연중무휴

6. 특이사항 : 가족단위 고객 많음, 깔끔하고 정갈 .. 주차장은 있지만 협소 ㅠ

간판 엄청 깔끔하죠? 최근에 리모델링 했는것 같아용! ㅋㅋㅋ

식물도 많구 ... 주차장 사진은 못찍었는데 자리는 한 10대 이상 되는데 협소해서 일단 잘못 주차하는 순간 후진으로 나가야되는데

 

초보운전은 목숨 걸고 오셔야 합니다 ㅋㅋㅋ

 

저도 시껍했는데 ... 겨우 잘 빠져나갔어요

입구부터 감자탕!!

 

그리고 제가 가장 유심히 보는 웨이팅 룸! 리모델링 했는데 웨이팅룸을 깔끔하고 크게 만들었다

 

100% 입니다 .. 줄서서 먹는 맛집!!

 

이건 어디가나 대부분 맞더라구여 ㅋㅋ

들어갔는데 이미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구요 가족 모임도 많이 하더라구요

 

안쪽에 단체 좌식으로 앉을수 있는곳, 뒤에는 놀이방도 있구요!

 

여자친구랑 둘이 왔는데 뭔가 맛있는걸 사주고 싶어서 우거지 감자탕 小 주문!

 

공깃밥은 혹시몰라서 1개만 주문했어용!

 

원래 볶음밥 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 공깃밥 1개로도 충분하더라구여 너무 배불러서 다음 기회에...ㅎㅎㅎ

 

묵은지 감자탕은 묵은지가 통체로 올라가서 비주얼이 기깔나더라구요

 

우거지 감자탕은 우거지를 탑처럼 쌓아서 주는데 그것 역시 비주얼이 기깔...ㅎㅎ

셀프바 있길래 언능 갔는데 .. 와사비 장이 여기 있더라구여

 

셀프로 프고 , 따로 주진 않아영!

 

때문에 신속하게 와사비 장 덜어가야 이쁨 받습니다잉? ㅋㅋㅋㅋㅋ

 

 

밑반찬 왔는데 정갈하게 잘 차려졌죠

 

생각보다 오이소박이 깔끔하게 맛있었어용 ㅎ 오늘 무친것 같아서 심심하니 아삭했구요 김치도 겉절이로 딱 오늘 무친 맛!

요건 감자탕 주문하니까 나온 기본 사리? ㅎㅎ 서비스 사리?

여긴 무거운 음식 무게로 인하여 여사님들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서빙로봇이 있어용!

 

서빙 로봇이 확실히 도움이 되구 .. 약간 위험하기두 하고 느리기두하고 ㅋㅋㅋㅋ

 

근데 배달 사고는 안나더라구여 다만, 로봇이 오면 무의식적으로 음식 내리려구 하는데 뜨겁고 무거워서 아주머니들이 해준다고 하거든요

 

그냥 안내 문구 부착하시지 ... 음식 뜨거우니 건들지 말라고 다 알아서 해준다는 그런 류의 멘트? ㅋㅋㅋ

한 10분? 진짜 오래 기다리긴 했는데 등장한 감자탕 비주얼 보고 우와`~~ 하느라고 불만이 없었어용

 

생각보다 실하게 차려진 감자탕에 우거지도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일단 끓기 전에는 국물이 조금 삼삼했는데 졸일수록 진해지고 깊어지는 그 맛! ㅎㅎㅎ

 

맛집이고 사람들이 많이 와서 먹을만 한것 같아용

 

그리고 인공 조미료 맛이 많이 안났어용! 아마 안쓰지는 못할것 같은데 다른 곳에 비해서는 진짜 깔금한 국물맛이 가장 좋았다고 할까요?

 

 

고기도 실하게 들었고 와사비장에 찍어서 먹으면 !!!!!!!

이날 차를 가져와서 술을 못먹었는데 ... 진짜 여긴 차 두고 아님 대리를 부르고 국물에 소주 한잔 먹어야 하는 곳이더라구요!!

 

진짜 국물 맛보면 이모님 소주요! 하는 멘트가 바로 나올거에용!!

 

그냥 ... 여긴 진리임....

 

조금 먹다가 빈곳이 보여서 바로 사리를 넣어서 끓였죠!!!

 

아, 참 육수도 셀프바에 있어서 가져다가 더 넣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셀프로 떠먹는 곳이 있어서 가시기 전에 아이스크림 한개는 드시구 가세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 오랜만에 찐 맛집 찾은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진짜 만족스럽고 배부르게 먹은 식당 !! 여긴 꼭 재방문 해볼 계획입니다~~~ 추천들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