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진월동 파스타] 분위기 GOOD 가성비는 BAD.... "부엌간"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2. 14.
728x90
반응형

평소에도 더 고맙고 생각나지만

 

요즘 더욱 더 생각나는 한사람... ㅎㅎ

 

내가 출장가고 바쁘고 일할때도 항상 배려해줘서 감사한 한사람... !!

 

최근에는 진짜 정신없는 날들이 좀 있어서 많이 도와줬는데, 미안해서라도 맛있는것도 사주고 잘해주고 싶은데 .. 기여코 본인이 또 밥도 사고 그래버려서 ... 참 마음이 무겁기도 하네요

 

여기는 ! 주말에 열심히 일하고 오랜만에 양식 뜯기 위해 찾아서 간곳 ㅎㅎ 다음에는 풍암동에서 가야할곳 2곳을 정했는데 ... 오픈할때까지 기다려봐야죠 ㅎㅎ

[부엌간]

 

1. 식당 이름 : 부엌간

2.추천 메뉴 : 음..... ?

3. 위치 : 광주 남구 서문대로627번안길 9

4. 주차 : (주차장 X) 인근 길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00 ~ 23:00

6. 특이사항 : 내용 참고 ㅎ

약간 뉘웃뉘웃 해가 질 무렾에 도착했죠 나름 빨리 도착해서 식당에는 사람들이 적었어요 ㅎㅎ

진짜 내가 맛있는거 사줄라고 일도 열심히 하고!

 

주머니에 현금도 2천원인가.. 챙겨 왔는데!

 

ㅇㅏ?

부자집 따님처럼 입고오셔서 플렉스 해주셔버리면 어째요! ㅋㅋㅋ

 

내부로 들어왔는데 엄청 밝고, 넓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똭!

 

지금이 한참 연말모임, 가족 모임, 분위기 내는 자리 등등 많으니까 조만간 사람들이 폭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ㅋ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어용! ㅋㅋ

메뉴는 하단에 메뉴판을 참고하세용~

 

일부러 와인, 샴페인 등 술부분은 뺐어요 .. ㅋㅋ

 

약간 종류가 많지는 않아용, 그리고 가격대도 저렴하진 않은데 그래도 분위기 값도 무시 못하잖아용?!

(백종원 파스타 집두 아니구 ㅎㅎㅎ)

메뉴를 열심히 고민하다가 ... 뭔가 딱 끌리는건 없고 파스타 하나에 밥 종류 하나? 피자종류 하나? 주문해야지 하고 고른것이 바로바로바로~

 

오늘의 메뉴

 

쉬림프로제파스타

쿵파오치킨필라프

 

완전 잘 고르지 않았나요?ㅋㅋ

이것저것 사진찍다가...... ㅋㅋㅋ

너도 찍는다! 일단 나는 찍는다.. 너는 막는다!

 

음식을 주문했는데 .. 사이 시간 날때동안 이러고 놀았어여 ㅋㅋㅋㅋ

 

한 5~10분? 지났나?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나와서 당황 ㅋㅋㅋ

주문한 쉬림프 파스탸~ 그리고 바로 뒤따라 들어온 필라프!

약간...? 제가 생각하는 비쥬얼이 아니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주면서 안에 빨간색 덜익은 건 .. 수비드로 익혀서 다 익었다고 드셔 된다고 말씀하시던데 ..

 

약간 말이... 안맞았어여 ㅎㅎ

 

그 돈까스집가면 항상 멘트가 붉게 보이는 부분은 핑킹현상으로 그런느낌인가 이해했어여 ㅋㅋㅋ

이제 나온 음식을 열심히 먹는데...ㅎㅎㅎ 밥 .. 필라프가 함정이네여

 

일단... 귀리랑 .. 보리 ... 진짜 밥이 바삭바삭 해버리더라구여 필라프보단 .. 약간 곡식? 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하는 필라프는 약간 찰진 볶음밥 수준인데 말이죠? ㅋㅋㅋ

새우 로제 파스타는 일단 무난..... 전체적으로 무~~~~ 난~~~~~ 했어여 ㅎㅎ

 

큰 특징 없고 새우가 한 6마리? ㅎ 포동포동해서 좋긴했어요 .. 사실 필라프의 충격에서 못벗어났어여

 

그리고 같이 나온 닭다리? 이게 또 먹기가 애지간히 불편해서 .. 진짜 .. 처음에 칼로 잘 뜯다가 나중에 답답해서

 

손으로 들고 뜯었당꼐요 ㅠ

 


요기 아래 부분은 주의해서 보세용... 사진이 조금 지저분해서 ㅠㅠ

이게 바로 핑킹현상인가...? 저는 약간 덜익은게 확실한것같은데......ㅎㅎㅎㅎ

 

음... 분위기 좋은데 필라프는 영... 비츄.....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