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쌍촌동] 줄서서 먹을만 한데, 바쁠땐 접근 금지! "통영 굴밥"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2. 28.
728x90
반응형

 

하이루

 

조금 늦은 업데이트~!

 

진작 먹고 왔는데, 저장함에 오래 묵혀있다가 이제서야 빛을 보네요 ㅎㅎ

 

언젠가... 점심으로 굴 먹으러 가자해서 여기를 갔는데.... 일단 계절이 겨울이라서 더 웨이팅 대박..

 

무조건 기다려야하고, 주문도 한참 걸려서 이렇게만 사계절 다 팔면 찐 기업되겠다 생각했죠 ㅎㅎㅎ

[통영 굴밥]

 

1. 식당 이름 : 통영 굴밥

2.추천 메뉴 : 굴 밥, 굴전

3. 위치 : 광주 서구 상무민주로 86

4. 주차 : (주차장O) 옆에 전용 주차장 보유

5. 운영시간 : 11:00 ~21: 30 (일요일 휴무) ( break time 15:30~16:30 )

6. 특이사항 : 웨이팅... 겨울에 굴은 역시... 기다림의 미학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서 길주차 하고 들어갔죠 ㅎ

 

앞에 길주차도 가능해서 사실... 주차 대란까지는 안날게어요 ㅎ

안에... 사람 대박..... ㅋㅋㅋㅋ 진짜 다 먹고 났는데, 테이블도 못치울정도로 사람들이 붐비고

 

계속 들어오고 주문해도 한 30분은? 기본으로 기다린것 같아요

진짜 굴집 답게... 모든게 굴! ㅋㅋㅋ

 

개굴!!!!!!!!!!

 

대부분 굴밥 이나 굴해장국 시키는 분위기고, 굴전을 서브로? ㅋㅋㅋㅋ 약간 막걸리 안주긴 한데 많이들 먹더라구요

 

일단 회사에서 단체로 와서 8인 이상이다? 거긴 무조건 주문 후 30분이상 ㅋㅋㅋㅋ

 

웨이팅이 아니고 웨이팅 후30분 대기여~! ㅋㅋㅋㅋㅋ

메뉴 보니까 저녁에 요리류 먹으러 와도 좋을듯해여 약간, 전이랑 무침 주문해서 막걸리 조지면 바로 피로가 싹!

 

저희는 점심을 먹으러 온거기 때문에 야무지게 밥과 해장국 주문 ㅎㅎ

기본 반찬이 나와는데, 전체적으로 좀 짜서 놀랐어여 ㅋㅋㅋ 근데, 기본 반찬 줄 속도도 없어서 가서 가져다 먹고 했어여 ㅋㅋㅋ

 

우리를 얼마나 욕했을까 ㅋㅋ

 

시작은 일단 굴전! ㅎㅎ

 

처음 사진은 없는데, 개인적으로 굴전이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여기 먹고 반전....

 

개 존 마 ㅅ 탱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어서 다들 우와 ~ 우와 하면서 먹고 쑥쑥 사라지는게 보여븜...ㅋㅋㅋ

약간 이 만능 간장때문일수도 있는데, ㅋㅋㅋ 전은 지금도 먹고싶을정도로 생각나네여 ㅋㅋ

이건 굴밥 ㅎ 제가 주문한건데 .. 비주얼 미쳤죠? 뭔가 깔끔해보이면서도 맛있는게 장점이구

 

간을 직접 맞춰서 먹을수 있어요 간장 or 다데기 ㅎㅎ

 

이건 옆에서 굴 해장국?

 

깔끔한 국물이 일품이었던...!!

진짜 바쁜게 느껴진게 뭐냐면 먹다가 밥이 좀 탓만이 나서 봤는데, 아래가 다 탔었음.... 괜히탓맛이 나는게 아니고

 

진짜 태웠다 이것들아! ㅋㅋㅋㅋ

점심 한창 바쁠때 가서 아쉬워서 .. 여긴 다음에 조용할때 한번 더 가보고 싶은 집! ㅋㅋㅋ

 

가서 여유롭게 굴 좀 즐기고 올수 있을것 같아요

 

굴 좋아하시면 추천들여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