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주] 연애인 빵집, 이효리 빵집! 100가지도 넘는 빵! "메종 드 쁘띠푸르"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2. 28.
728x90
반응형

 

하륭!~

역시 .. 전세계 국룰 원툴은 식후 커피? ㅋㅋㅋㅋㅋㅋ

 

땡!

 

식후 후식배 채우기

 

원래 밥배와 후식배는 따로니까요!!

 

전주오면 이것저것 먹고, 마시고, 시간을 잘 보내고 가서 너무 좋은데 ... 이제 또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겠죠?

 

밥 먹고 이효리 빵집이라고 갔는데, 애월에서 이효리 때문에 유명해진 집이라고 하더라구여!! 기대가 살짝쿵 되었습니다

 

[메종 드 쁘띠푸르]

 

자~! 회사에서 가까워서 걸어올수 이는 거리 개꿀띠!

 

살살 배도 부르고 걸어서 소화도 시킬겸 빵집까지 왔지요!

 

근데 소화시키러 온 곳에서 빵을 더 먹으려고 해븐건 ... 참 ㅎㅎㅎ 어불성설?

외부는 갈바도 잘 씌우고 눈에 잘 보이게 해뒀네용!

 

다만, 간판 이름이 한눈에 안들어와영 ㅋㅋ 물론... 제가 영어를 잘 못하지만

 

아 거기 있냐 그 .... 뭐지? 이렇게 되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pen 08:00

close 22:00

 

알찬 오픈과 마감 .. 물론 아침 일찍은 빵이 몇개 없을듯..

유명한 연예인? 가수, 탤런트, 배우 등 사진 찍은게 쭉~ 나열되어 있는데 .. 처음에는 어떤 연예인이 운영하나 싶었네여...

 

ㅎㅎ 근데, 그냥 맛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오는 그런 히든 플레이스? ㅎㅎ

 

일단...!!!

 

빵 + 디저트 + 케익이 어마무시하게 많은 양!!!!

 

진심.... 이렇게 만들면 다 나가나 싶을 정도로 종류가 많아서 놀랐어요

 

그만큼 고객 입장에서는 선택이 많아서 너무 좋을것 같아용

 

일단 종류 부터 한번 보시죠!!

일단 빵뿐만 아니라 디저트, 케익 등 ㅎ 어마무시하죠 :?

텁텁한 빵도 준비 되어있구 판 케익까지도!!!

 

여긴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보고 먹고싶은거 잡다 보면 ... 진심 한 바구니 꽉 차더라구여 ㅋㅋㅋ

 

그래도 먹고 싶은게 많은건 함정 ㅎㅎ

 

좌석은 1층 bar 뒤에보면 넓게 좌석이 있어용!

 

그리고 사이길에 보면 2층 올라가는 계단도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가기 가능!

 

1층도 넓은데, 2층은 더 넓어요!

 

단체 + 모임 + 개인적인 취미생활 다 가능할 정도?

 

애들와서 달리기 해도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애가 확실하시구

 

그만큼 실력도 있는 분! ㅋㅋㅋㅋㅋㅋㅋ

 

동경제과학교 나온것 만으로 게임 끝....... '김용봉'님 ㅋㅋㅋㅋㅋ

좌석이 많아서 원하는곳에 착석 가능 ㅋㅋㅋㅋㅋ

 

낮에 가서 그런가 자리도 많고 저희끼리 엄청 시끄럽게 이야기했는데도 쾌적하니 좋더라구요!!

이거 아래 그림 너무 잘 나왔죠?

 

빵을 이만큼이나 샀다는 사실....!!!

 

한두개 담다보니 이정도로 담겼고 .. 근데 빵 가격이 만만찮더라구요

 

요즘 전쟁이니 금리니 물가니 ㄷㄷ

와 사진 너무 잘찍었다....

 

진짜 내가 찍었지만 예술적인 각도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빵이 종류가 많아서 특이한것도 많고 맛있는것도 많고 신기했어용

 

당연히 종류가 많으니까 다양하고, 호불호에 갈리는 빵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비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논란의 중심에 있던 상투과자....

 

이게 상투과자인지 처음 알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과자거든요?

 

근데... 이게 텁텁하고 버터 맛이 많이 나는 과자인데 약간 할아버지들 좋아하는 과자래요..

 

그래서 이거 먹고싶다고 샀는데 .. 약간 할아버지 되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할아버지임? ㅋㅋ

상투과자 먹고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