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주] 농협을 개조해서 만든 컨셉 카페 대형/주차 편리 + 맛은?! "미곡 창고"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12.
728x90
반응형

하이루 > _ ㅡ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를 씁니다!

 

바빳고 정신없었고 진짜 일이 많았는데, 자세한건 근황 글에서 확인하시길...ㅎㅎ

(궁금해 하실 분은 있으실까 몰라 ㅎㅎ)

 

이 카페는 정확히 몇월에 간지 기억은 안나는데, 확실한건 옷을 보니 추운 계절인 듯 싶네요

 

[미곡 창고 전주]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상길 10

 

농협을 개조해서 만든 정보가 있다보니 외관부터 농협이었거니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주차장 매우 넓어 좃았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평수에 한번 놀라게 되더라구요! ㅎㅎ 밖에서 본것 보다 더 넓고 양쪽 측면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 좌석이 더욱 풍성했어요

 

일단 2층에 자리 잡고 주문하고 둘러보기로 했죠 ㅎㅎ

 

2층에서 찍은 뷰 입니다

메뉴는 무난한 가격대가 아닌... 이정도는 역시 위치와 평수 빨이 버프되어 있지 않나 싶네여

 

아메리카노 6,000원

라떼 6,500원

초코라떼 7,500원

딸기라떼 8,000원

 

원두는 어디 카페나 본인들이 가장 고급을 쓴다고 하니 ...ㅎㅎㅎㅎ

 

우드톤에 이쁜 디자인

위에 웬 ... 이상한 아저씨가 같이 찍혀버렸네여 ㅋㅋㅋㅋㅋ

점심 시간 이후에 도착해서 그런가 빵은 이미 다 털려서 빈 바구니만.... ㅎㅎ 평일에는 베이커리가 적나봐요!

반대쪽 쇼케이스 역시 탈탈....ㅋㅋㅋㅋㅋ

이래저래 사서 먹었는데, 저는 카페라떼 먹었는데 ... 큼?

 

맛이 그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가격에 비해 맛이 아닌 그냥.. 내 개인 기준 절대적인 입맛으로 그닥? ㅋㅋㅋㅋㅋ

 

딸기라떼는 뭐든 무난해서 비슷한 맛! ㅎㅎ

남은 베이커리를 좀 가져 왔는데, 빵은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음료에서 너무 비싸게 충격을 받아서 그런가 나쁘지 않았던 빵맛!

역시... 시간 보내기, 친구 만나기 등 이런거 할때 좋지 커피맛을 즐기러 갈때는 잘.....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