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한옥에 깔끔 + 넓은 잔디 + 꿀 view / "기역니은디귿"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시험 공부에 한참 미쳤을 때, 명절 전에도 참.... 나도 어이가 없지만 ㅎ

 

여자친구 부모님 뵙고 밥먹기 전에도 여자친구 픽업해서 담양가서 공부나 했다니... 내가 너무하긴 했네

 

지금 생각해보면 할려면 더 열심히 모든걸 팽게치고 그게 아니라면 더 열심히 현실에 충실하게 살걸... ㅋㅋㅋㅋㅋ 내가 잘못했네!!

 

뭐 .. 그랬어요!

 

공부하기 위해 조용한 카페, 경치좋은 카페 찾아서 갔는데, 운좋게 발견한 곳?

 

갔는데, 뷰도 대박이고 내부도 넓고 깔끔해서 주말에 가족 모임으로도 최고겠더라구요!!!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진짜진짜!!!

[기역니은디귿]

전남 담양군 월산면 담장로 113

하늘 엄청 맑죠?

여기 좋았던 건 ... ! 주차장이 대박 넓었던 것 ㅎ

 

평일에 가서 사람이 없어서 한산 했는데 주말에 가도 주차장이 커서 불편함은 적겠더라구여

 

내부는 엄청 넓어요! 운동장 .. 끝에서 끝까지 뛰어다녀도 되겠어요

(웬만한 운동부족들은 뛰다가 지칠듯 하네여 ㅋㅋ)

밖에 보고 앉을수 있는 곳

 

연인,커플 들이 앉아 놀면 좋겠더라구여!

요기 그림이 벽에 많은데, 약간 케릭터 ? 이런 걸 직접 만들어서 상품화 한것 같더라구요

 

벽에도 많고 메뉴판이나 여기저기 쓰이는게, 이런건 아이디어 좋은것 같아용

 

내가 조금의 실력이 있다면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활동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술을 파는가? 술도 전시되어 있고 한쪽에는 베이커리 실인것 같은데, 뭔가 심여를 기우리는 주방느낌이더라구여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

주문하는곳 옆으로 가면 베이커리가 있는데 ㅎㅎ 주력은 베이글과 휘낭시에 + 쿠키!

 

손으로 반죽을 하나 모양과 크기가 제 멋대로라서 놀랐어요 !! 같은 가격이면 큰거 먹고 말지 할 정도로 천차만별이라 당황스러움...

 

커피와 휘낭시에랑 쿠키 먹었는데 휘낭시에는 맛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쿠키는 조금 달달했구요

 

당 땡길때 먹으면 좋고 아메리카노와 조합이 좋더라구요

 

 

 

그래도 여기서 공부하고 가기전에 거울에서 찰칵 하는데 이것 역시 꿀 잼...!! ㅋㅋ

잘나온거 올리라고 혼나서.... 그나마 무난한거 올렸는데.. 또 혼나려나?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