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산구] "SECOND ONE" > 내돈 내산 (빵 맛집!)

by 비온뒤맑음 : ) 2023. 5. 1.
728x90
반응형

하이루>_<

벌써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갔네요

 

4월의 마무리..... 뭔가 회사에서 KPI가 늦게 나와서 그런가 엄청 4월은 힘이 빠지더라구여....ㅠㅠ

 

마지막주는 뭔가... 더 힘이 빠져서 지친 상태로 일하다가 외근 일정도 틀어지고 ㅋㅋ 일이 손에 잘 안잡히더라구요

 

결국 어찌저찌 .. 잘 마무리하고 4월 마지막 평일 점심을 본부장님과 함께 먹고

 

가뿐하게 커피 한잔 크~!

 

본부장님과 함께 가끔 시장조사를 가는데, 엄청 좋은 카페를 많이 알고계서셔 오늘도 그 버스에 사뿐히 탑승했습니다.

 

승차감 오지구요! 함께 봐보시죠

 

수완지구에 엄청 유명한 대형 카페이구요! 위치는 드메르 예식장 근처였어요

 

처음 들어보고 가봤는데, 완전 유명해서 혼자 뒷북일수 있그여.... ㅋㅋㅋ

 

[SECOND ONE]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611-25

 

점심 이후 막 도착한 카페!

 

일단 대형 카페라서 ... 평수가 가늠이 안되요 그리고 앞에 조경이 함께 되어 있어서 완전 .... G

(캠핑장도 있더라구요 ㅎㅎ)

 

 

자.. 도착했는데, 입구에 사진은 없지만 대형으로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었어요! 차 가지고 오기도 부담없구요!! ㅋㅋ

 

딱 들어가자마자 ... 우와 하고 놀라게 되는 스케일...

 

지하에는 식당이 있구요 1F~2F는 카페로 운영 중입니다.

 

> 일단 빵 + 음료 + MD + RTD 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진짜 잘 꾸며둔 .. 카페 ㅎ 이런곳은 진짜 하루에 천만원 매출 나올듯....ㅎㅎ

가장 처음 눈이 사로잡힌 빵부터...

 

진짜 여긴 빵 맛집인듯... 일단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눈을 홀릴만한 베이커리들이 한가득!

(BUT 가격을 보면 뒤집혔던 눈이 돌아오는 마법 // 겁내 비싸 1개 잡으면 기본 7,000원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 대파빵인데, 피자빵맛 나서 맛있그요 ㅋㅋ / 가격도 후덜덜한 맛나그여.............

크루아상들! ㅋㅋ 빵에 디테일이 살아있죠? ㅠㅜ푸

이 인절미 떡이 주력빵이라고 했는데, 이게 잘나가서 뒤에 흑임자? 깨찰? 한개가 더 추가되었다는 후문이 ㅎㅎ

디저트들도 많은데, 참... 먹고싶은건 많은데 다 비싸서 잡으면서 수덜덜 하당꼐요

 

쿠키 1개에 3,5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한끼 밥값인데? ㅋㅋㅋ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고 맛있었던 .. 데니쉬앙버터 ㅎ

 

빵이 부드럽고 앙버터 속 팥이랑 퍼터가 너무 조화로웠던 빵!! ㅋㅋ

디저트도 너무 욕심났는데... 밥을 먹고 와버려서 후 ... 당땡길때는 이것저것 집을듯! ㅋㅋㅋ

이렇게 포장해서 판매하는데 깔끔하죠!!!

 

그리고 여기 특이한게 MD를 오만상 판더라구요

 

카페에서 옷 파는 애들도 또 처임아러 신기

 

근데 컵은 너무 이뻐서 ... 탐날 정도였어요 사용감이나 후기는 없지만 디자인만 보면 무조건 합격 ㅋㅋ

너무 귀엽죠? 애기들 물병으로 딱일듯 ㅎㅎ

(세척은 힘들것으로 판단!)

 

이쁜 텀블러가 넘나 많아서 놀랐어여.. 이렇게좀 만들면 진자 잘팔릴듯.... ㄷㄷ

옷 + 가방 + 선글라스 ... 안파는게 없을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카페 아니고 잡화점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를 고르려고 하는데, 여기가 원래 유명한 밀크티 MD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여!

 

저는 콤부차 먹긴 했는데, 처음 오시는 분들께는 밀크티 추천!

 

진하고 맛있어용!!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혹시몰라 가격도 준비해봤어요!! ㅋㅋ

저희는 남자 3명이서 요렇게 구매 완료하고 자리 잡았어요

 

창가게 A+급 자리인데, 다들 만석이더라구여 ㅋㅋㅋ

 

그와중에 한자리 나길래 바로 후딱 앞에 서서 기다렸다가 앉았어요!

 

앞에 조경이 진짜 쩌러용!! ㅋㅋ

거즘 피크닉 ㅋㅋ

제가 봐도 사진을 정말 잘찍어서 놀랐으.ㅁ.... ㅋㅋㅋ

이게 바로 .. 피자맛나는 비싼 대파빵 ㅋㅋㅋㅋㅋ

 

대파가 위에 2덩이 똭! 하니 올라간게 매력적이죠? ㅋㅋ

 

피자빵 맛나고 대파맛은 안나서 애기들이 좋아할것같아용! 오히려 대파라는 말을 없애면 판매율 상승할듯...ㅎㅎ

(대파맛이 진짜 안나고 달달하니 맛있는 빵맛 추천드려요1!!)

본부장님께서 강주해주셨던 견과류 쿠키!

 

엄청 오버쿠킹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보는것보다 맛있고 고소해용! 여기 시그니쳐 라고 하더라구요

(웬만치 구워서는 저런 색이 안나는데, 탄맛도 안나고 고소했어요!)

데니쉬 앙버터.... JMT

 

이건 진짜 둘이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맛... 인정.... ㅋㅋㅋ

인절미 빵

 

속에 크림 실화? 콩고물까지 .. 듬뿍...

 

 

이놈은 거의 크림이 밖으로 탈출 직전 ㅋㅋㅋㅋㅋㅋ

 

크림도 약간 흑임자? 크림이라 안달고 맛있어요!

 

이건 어르신분들도 좋아할만한 맛이더라구여!!

여긴 진짜 빵이 다 맛있다...! 이걸 느끼면서

 

창밖에는 좋은 풍경으로 보면서 여유를 즐겼어요

 

매장 안에 사람들이 엄청 여유를 즐기고 계셔서 놀랐어요

 

역시 사람은 여유롭게 살아야하는구나 느꼈당께요.....!!

나중에 한번 여자친구랑 와서 빵 먹어봐야겠어요!

 

맛있는거 한번 먹으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커피를 못마셔 봤는데, 다음에는 커피도 마시구 사진도 좀더 낙낙히 찍어서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