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화순] "델리 프랑스" 빵덕후 순례 필수! 데이트로도 좋은 베이커리 카페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5. 28.
728x90
반응형

 

episode. "the last"

 

드디어 화순 짧고 굵은 여행의 마지막!

 

정말 짧지만 길게 알차게 만족했던 여행이었습니다.

 

 

마지막도 비록 .. 바쁘게 일하러 움직이는 몸이었지만 빵집에서 빵 사먹을 여유가 있다는 것에 만족하고 행복하고 할까요?

 

코스가 정말 길게 돌고 돌았는데....!

 

도곡 온천 방면에 보니 현수막 크게 베이커리 카페라고 되어있더라구요!

 

배도 너무 고프고 뭐라도 먹어야 하지 않냐는 마음에 아침 대용으로 빵을 사서 차에서 먹고 가려고 했죵!

 

그래서 지나쳤는데 유턴까지 해서 도착한 빵집!!

 

[델리 프랑스]

 

 

전라남도 화순군 도곡면 지강로 429 1, 2층

외관이 으리으리하더라구요

건물을 통채로 쓰나...?

 

2층/ 테라스까지 있지 않을까? 생각도 했어용

(빵을 사는데 집중하느라 둘러보진 못했지만요 ㅋㅋㅋ)

당연히 화순이니 주차장은 완비!

들어가자 마자 놀란게 빵이 왜이렇게 많은지......

 

입이 똭! 벌어져버림....

 

좌우로 쇼케이스가 있고 안에 빵이 진열되어 있는데, 이걸 다 팔수 있어? 생각들 정도로 빵이 많았고

 

와... 이거 다 만드려면 몇시부터 베이킹 해야하는거여... 생각도 들더라구요

(생지로 굽기만 해도 ... 새벽에 나와야 할듯여.......)

ㅋㅋㅋ 문은 자동문으로 엄청 고급지고 위생적이던지

 

한번 더 누르면 닫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기도 했어요 ㅋㅋ

 

빵 가격은 살짝 비싼느낌도 있는데, 요즘 물가에 안비싼게 뭐가 있겠습니꽈?

 

집앞 파리바게뜨 가서 빵하나만 집어도 3천원 나오는 세상인데..... ㅠㅠ

네이버 이벤트 중이라, 저도 참여를 한다고 말씀드렸고, 그래서 소금빵 서비스로 받았어용!!

 

정성스럽게 써드리지만 확실한건 팩트에 기반해서 써야겠죠?! ㅋㅋ

 

일단... 빵 종류가 엄청 많아요

 

심지어 다 맛있어 보임.....

 

기본적으로 종류가 다양하고 고를것이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한마디로 혼을 쏙 뺏긴다고 해야할까요? ㅋㅋ

요즘 PB에서 밀고있는 베이글도 있는듯...?

(사실 PB가 원조가 아니긴 하지만요 ㅋㅋ)

프레첼에 크림치즈인데, 개인적으로 앙버터를 좋아해서 앙버터였으면 100% 구매하고 맛봤다.... ㅋㅋ

 

 

 

 

일단 빵이 정신없이 찍혀있는데, 이름 / 가격을 보시면 대충 나오시죵? ㅋㅋ

 

그리고 뭔가 여긴 소금빵이 주력같기도 했어요 소금빵 종류도 한 4가지인가 있고, 구워놓은 빵 양 어마어마 하더라구여

대표사진 삭제
 

많고 많은 빵 중에서 저희의 빵 구매 PICK 는요!!!

 

베이컨갈릭

에멘탈 치즈 소금빵

모카치노

소보루 단팥빵

 

바빰~~

 

정신없이 구매해서 빵만 한아름...

 

목 매킬수도 있으니 아메리카노 ice 까지 야무지게 구매해서 차에 탔죠!! ㅋㅋ

내부에 먹을수 있는 좌석이 있었지만, 급하기도 하고 .. 해서 ㅋㅋㅋ 급하게 잘라서 포장해달라고해서

 

차에서 우걱우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도 배가 엄청 고팠는지 차에 타자마자 둘이서 흡입...!!

 

그래도 후기는 써야되니까 사진을 찍어가면서 먹었어용!

 

 

급하게 먹었지만 빵 선택을 잘해서 맛있는 빵을 잘 골랐구요

 

그 중 공통의견으로 맛빵. 1PICK는

에멘탈 치즈 소금빵

 

에멘탈 치즈의 고소함과 소금의 짭짤함이 너무 잘어울려서 환장하는줄...

 

진짜 먹으면서 이건 진짜 짱이다.. 하면서 먹었어용

 

여자친구가 반한 빵은

 

소보루 단팥빵

소보루+팥이 달달한 맛을 극대화해줘서 오우 달달한거 좋아해서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나머지도 맛있었는데, 이태원클라스의 이서누나가 말하기를 대표메뉴 1~2가지가 있어야 한다고 했으니

 

저도 2개만 소개하고 나머지는 개인의 선택에 맡길게요!!

.

나머지 빵들도 각자 특징이 있고 맛있으니 꼭 가서 드셔보시길~

 

빵 사가거나 먹을때는 꼭 마실것은 필수

(빵이 단짠이니 아메리카노가 잘 어울리지 않을까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