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나주 남평] 일몰에 가면 대박인 포토존 카페! 사진 맛집!! "카페 리버트리"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7.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정성드려서 글을 쓰려다가 다 날라가서 빡쳐서 다시쓰고 있어요 ㅋㅋㅋㅋ

 

일 빡세게 하고 바람 쐴겸 찾다가 발견한 카페였는데용! 처음에 간 곳은 장사가 안되었는지 라스트 오더 마감되었어요 하는 순간 딱 .... 역시 개인카페구나 하면서 다른곳을 찾았죠

 

운 좋게 발견했는데 다행히 뷰 맛집이라서 엄청 사진 많이 찍고 왔쬬

[카페 리버트리]

전라남도 나주시 남평읍 풍림남석길 16-49 1층

가는길에 단점이 발견되었는데, 1차선 비포장도로... 거의 여기는 차가 마주치는 순간 한 대는 저세상 가야하는 길이더라구요

 

진짜 조마조마하면서 앞에 차 오지 마라 라는 생각으로 갔어요 ㅋㅋㅋ

아슬아슬하게 도착했더니 생각보다 넓은 카페에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더라구요

야외도 엄청 잘 꾸며놨어용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야외는 꿈도 못꾸지만 날 좋을때 오면 진짜 좋겠더라구요

여기저기 앉을 곳과 포토존이 즐비해 있어서 신기방기...

 

가서 커피랑 빵 고르려구 갔는데, 빵은 생각보다 종류가 적고 생지 빵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이런 개인카페의 스케일을 보면, 베이킹도 좀 하구 커피도 특성있게 하면 너무 좋을텐데 그런것들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생각보다 뷰는 찐 맛집인데 운영에 아쉬움이 한 20000% 있는 카페....)

내부는 엄청 넓습니다

내부에서도 이래저래 사진 찍기 좋은 구도가 많구요

 

좌석도 편해서 좋았어요

(여기서도 아쉬운게 저녁 8시? 8시 30분? 마감인데, 2층은 거즘 저녁 6시인가? 마감이 이미 되었더라구요.....

 

좋은 뷰 두고 운영을 이렇게 하는게 너무... 너무너무 아쉬움? ㅋㅋㅋㅋㅋㅋㅋ 후.. 직업병이라 찐으로 아쉬움이 가득)

음료는 생각보다 선택의 폭이 많지 않아 좋았구요(?)

베이커리도 마찬가지였어요 ㅋㅋ 오후에 가서 종류가 적었을까... 그러기엔 베이커리 테이블이 협소해서요 ㅋㅋㅋ

조촐하게 음료와 빵을 주문해서 자리 잡았어요 ㅋㅋㅋㅋ

 

원래 단걸 안먹는데, 왠지 모르게 끌려서 주문한 아이스크림라떼... 직영점에서 먹은게 짱짱맛이라서 시켰는데, 역시 그 맛은 나올수가 없더라구요

심지어 빨때 꼽다가 넘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빵들아 하나는 실패없는 메이플피칸 하나는 호떡빵인가? 그렇던데 처음보는 놈이라 도전!!

안에 호떡 고물이 들어있는 빵인데 생각보다 퍼석했구용 메이플 피칸은 역시 실패없는 생지빵...!!! ㅋㅋㅋㅋㅋ

바로 해 질무렾에 찍은 베스트 컷!!! ㅋㅋㅋ

 

밖에서 사진도 찍고 내부에서도 이래저래 놀다보니 시간은 금방 가더라구요

 

이런 인생 샷도 잘 찍어주는 나는 빵빵이...ㅋㅋㅋㅋ 옥지야 맘에드니...? ㅋㅋㅋㅋㅋㅋㅋㅋ

PS.

- 경치가 너무 좋은 카페인데, 접근성이 어려움(교통이 넘나 불편)

- 주차시설 크고, 카페도 잘 지어뒀고, 밖에 경치도 좋은데 2층 마감이 엄청 빠르고 카페 자체 마감도 빠름

- 생각보다 음료와 빵의 선택이 적어서 ... 뭘 먹거나 마시러는 오면 안될듯 (그냥 사진만...ㅋㅋㅋㅋㅋ)

특색을 조금 더 갖추면 너무 좋을곳.... 아쉬움이 한 4500%정도...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