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여행] 성서 계대 연어 맛집 _ 분위귀 좋은 술집 추천 뽝@ "테라조 (Terrazzo)"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7.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정신없이 하루가 지나갔네요

 

토요일 일요일이 거즘 헬 파티 오픈이라 진짜 정신없고 막 ... 있죠?

일하다가 아무것도 없이 화나는 순간 그걸 한 3번 겪고나서 정신차리고 퇴근

 

내일은 7월 하반기의 시작 또 한번 재미나게 일을 해봐야죠?

 

그러기 위해 오늘은 밀려있던 대구 블로그 마자 정리 >> GO!

 

#대구여행 #계대맛집 #여행 # 일상 #여름휴가 #테라조 #대구성서맛집 #계대연어맛집 #계대술집추천 #대구술집추천 #계대분위기좋은술집 #계대데이트코스 #대구 #계명대술집 #성서연어맛집 #대구맛집투어


제가 찾은곳은 아니지만...ㅎㅎ

 

맛있고 즐거웠던 시간이라 포스팅 합니다

 

어디를 가서 무엇을 먹냐 보다 누구와 어떤 시간을 보내냐가 정말 중요하겠죠?

 

 

[테라조 (Terrazzo)]

 

1. 식당 이름 : 테라조

2.추천 메뉴 : 연어가 쥑이구요~

3. 위치 : 대구광역시 달서구 서당로7길 38 2층

4. 주차 : (주차장 X) 아마 근처 길주차 가능할듯?

5. 운영시간 : 17:00 ~ 03:00

6. 특이사항 : 연어는 꼭 먹어야함! 2층!

 

대구광역시 달서구 서당로7길 38 2층

처음 오는 길이기에 택시타고 지도에 의존해서 도착~

 

처음에는 2층인지도 모르고 들어갔네요 ㅋㅋㅋ

직업병인가 위생등급제 명판만 보면 왜이렇게 웃기지.....ㅋㅋㅋ

조금은 빨리 와서 조용했던 내부!!

원하는 자리에 착석했죠

생각보다 음악 소리가 커서 최대한 조용한 구석자리로 선택 完

 
 

위생등급제 우수를 너무 자랑스럽게 써놔서 당황했지만....

거창하게 문구를 읽으면서 열심히 사시는 사장님을 응원합니다.

그러고, 메뉴를 넘겼습니다.

 
 
 
 

연어가 유명한 곳으로 알고 와서 당연히 연어는 주문 했구요

식전이라 간단하게 배 채울

똥집 마늘 볶음

레몬크림새우 샐러드

연어 사시미 大

(혼술 메뉴가 있다는것 만으로도 칭찬해~~~)

술은 확 앱솔루트 까려다가 소맥으로 급 전환 ㅋㅋㅋㅋ

이런날에는 저런거 하나 까는게 차라리 기분좋게 마실수 있어용 ㅋㅋ

기본안주는 떡볶이 ㅋㅋㅋ 크.. 안먹어 봤지만 원래 술집 기본안주로 나오는 떡볶이가 가장 맛있는거 국룰인거 아시죠?

엄청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있는데, 진짜 이야기하다보니 시간가는줄 몰랐고

바로 나온 안주...

생각보다 광주에는 닭똥집 파는곳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대구는 진짜 이게 국민안주같은 느낌

사실이 아니면 >_< 아니면 어쩔수 없구요....ㅋㅋㅋ

소금 찍어먹으니 JMT

그리고 열대우림샐러드

생각보다 야채 위에 소스와 치즈가 잘 어우러져서 젓가락은 잘 갔던 샐러드 ㅋㅋㅋㅋ

대망의 주인공

연어★!!!!

저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나쁘지 않은 선택!

홀드레디쉬 소스와 양파가 넉넉히 나와서 좋았구요

생선도 두꺼워서 한개씩 먹으면 입안와 꽉 차서 식감도 쩌렀궁용

오랜만에 맛있는 안주 먹는 느낌!

 

생각보다 이야기가 많고 길어저셔 사진은 만이 못찍었는데, 너무 즐거운 시간 ★

술도 낙낙히 먹고 바로 2차를 옮겼고

3차까지 조지고 나서야 눈뜨니 숙소였다는 사실은

Top Secrect

앞으로 성서 계대를 갈일이 있을까 모르겠지만.... 누군가 계대 술집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