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여행] 놀이공원 E월드 교복데이트 :: 예스교복 대여/가격/이용 꿀팁

by 비온뒤맑음 : ) 2023. 6. 30.
728x90
반응형

 

[대구 여행 start] "예스 교복"

 

E월드에 무사히 도착한 뒤... 바로 교복부터 빌려구 찾아봤죠!!

 

제가 여기 갈때는 우방타워랜드였고 교복따위는......... 없었기 때문에 사실 처음이라 막막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찾고 대여했죠

 

이게 바로 .. 인생 짬바? ㅋㅋㅋ

 

도착 하신 다음 매표소 옆에 CU가 있는데 바로 그 옆에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용! 거기서 빌리면 됩니다.

 

[예스교복]

 

지하에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됩니다

저희는 자유이용권 + 교복 패키지 세트로 구매를 했는데, 별도 구매를 원하시면 가격을 비교해보세요

 

결제 가이드!!!

참고로 현금 1,500원을 챙겨가야 옆에 사물함을 이용가능합니다

 

(사실 사물함 이용 안해도 되는데 짐을 가지고 다녀야되서 불편해용 ...! 저희는 현금이 없었는데 사장님께서 빌려주셔서 반납할때 드렸죠

바로 옆에 ATM기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기본 세트가 20,000원

자켓, 가방, 니트는 각 추가 비용이 듭니다.

 

▼▽▼▽▼▽▼▽▼▽한번 보시면 좋을듯!!▼▽▼▽▼▽▼▽▼▽▼▽

기본 세트에서 여름에 더워서 니트는 안입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니트까지 입으면 .. 바로 찜질방 체험 가능 ㅋㅋㅋ

매장 안에는 교복이 엄청 많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편했어요

 

여자분은 사이즈가 44부터 있는데, 생각보다 교복이 핏을 이쁘게 잡으려고 했나 타이트하다고 하더라구요

 

남자는 허리가 널널해서 좋았어요

 

뒤에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교복이라기 보다는 거즘... 젝필드 3종 세트 바지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분들은 치마 색이 정말 알록달록하게 많아서 핑크색, 샛노란색 등 다양하게 선택가능하구요

 

거울에 고대기, 드라이기는 센스있게 준비 完 ㅋㅋㅋㅋ

교복을 입어서 이쁜것도 있고...

 

여기가 교복이 거즘 교복이라고 하기 보다는 그냥 치마 수준으로 이쁘게 핏을 잡아뒀고, 색상이나 무늬도 이쁘게 해둬서 입으면 이쁠수 밖에 없는 느낌도 있어용

 

'넌 교복 입을때 제일 이뻐'

탈의식도 이렇게 있는데 저희는 일찍가서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이용 ㅋㅋㅋㅋㅋㅋ

 

안에는 나름 깔끔! ㅋㅋ

거울이 있는데 이쁘게 나오는 마법의 거울인것 같아서 바로 사진

 

촬칵! ㅋㅋ

피팅룸에는 문구 있는데

 

▶ 2번 선택 가능

▶ 교복 입고 사진찍는건 최종 선택 후 가능

 

이정도만 아시면 될듯합니다 ㅋㅋㅋ

처음 말씀드린 사물함

 

현금 1,500원을 넣어야 이용 가능하구요

 

돈이 없는경우는 사장님께 빌리기 .........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