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No.2-2] 수성못 힐링이 필요할 땐 여기로!!! _"카페 못(MOAT)"

by 비온뒤맑음 : ) 2023. 7. 11.
728x90
반응형

 

[대구 여행 start] "수성못 + 카페 'MOAT'"

['MOAT']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주차 편리!!!

 

대구광역시 수성구 청수로24길 91 상가 1층 145호

 

카페를 추천받았는데.... 주소가 경기도였다...

 

그래서 추측하여 일정에서 가장 근처에있는 동일한 이름의 카페를 왔다.

 

결론 : 대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해준 카페는 못가서 아쉽지만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고 분위기도 맛있었던 카페 ♪

전화해서 귀찮게 주차를 물어봤어요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분명 상가주차장이 있을거라는 확신에 !

 

대박을 끼고 돌아서 뒤로가서 어쩌고 ... ㅇㅋ! 대박을 끼고 돌아라

 

바로 찾아븜...

 

나란녀석 훗...!

바로 들어가주는 센스!!

 

생각보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놀랐구

 

스텐.. 화이트 블랙 톤으로 톤앤톤 인테리어가 촌스럽지 않으면서 나름 깔끔...!

 

자칫 잘못했으면 엄청 촌스러울뻔 한걸 식물들과 인테리어 소품들이 잘 살린 느낌!!

좌석도 북박이도 있구 테이블도 있는데 중간중간 인테리어 요소와 조명이 이쁘지 않나요? ㅋㅋ

거울과 식물까지 센스있게!!

 

일단 가서 저는 아메리카노..!

 

얼. 죽. 아

 

그리고 쿠키와 버터바? 케익을 파는데 그냥 지나칠수 없죠!!

 

쿠키 + 플레인 버터바

 

버터바가 뭔지 몰라서 물어봤는데 이래저래 설명해주셨는데 기억이 안나더라고요

 

근데 요즘 한참 이것저것 버터바가 나와서 약간 유행을 타고 있는 디저트 중에 하나인가 생각 들었어요

 

종류가 다양한데, 안드셔 보셨으면 플레인 추천드려요 해서 무난하게 플레인

 

개인적으로 코코넛도 조금 땡기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보였던 조명 인테리어 장식 물 옆에 있는 토끼 이런것들이 촌스럽지 않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지 않나 싶엇어요

 

색도 깔맞춤..!

 

등장한 커피와 디저트

(쿠키는 아직 우리집 냉동식에 자리잡고 있는데ㅋㅋ 내일 먹어야겠따!!)

일단 얼리어답터 답게 버터바는 바로 즉석에서 설겅설겅 썰어서 먹었는데...

 

와 .. 이거 JMT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엄청 딱딱하지 않고 커피랑 너무 잘어울리는 디저트!!!

 

또 먹고 싶은 맛인데요?

뭔가 이날 ... 거지같은 산리오 진짜 ... 2차전 시작되서 휴가인데도 불구하고 여자친구에게 말하고

 

앉아서 전화기 붙잡고 30분인가.... 하 이놈의 산리오는 끝나지가 않네

 

그래도 잘 기다려준 여자친구 ♡

 

여행 동안 덥고 피곤하고 지쳤을텐데 화한번 안내고 이해해줘서 고마웠우

 

계획이 조금은 미흡해서 즉흥적인 여행이 되긴 했지만 좋은 추억 남기게 되서 너무 좋았다!!

커피 야무지게 먹고 탁 트인 수성못을 구경하러 왔는데..

 

구름 실화? ㅋㅋㅋㅋㅋㅋㅋ

 

비가 하나도 안오고 날씨도 약간은 더웠지만 사진이 너무 잘나오는 날씨!!!

진짜 공원에서 이러고 둘이 놀았는데, 평일이라 사람도 거의 없어서 편하게 즐기다 왔네요

이번 여행의 best 샷!!

 

이렇게 날씨 좋은날 같은 곳에서 사진을 샷~

 

수성못 생각보다 포토존이 많그마잉?

(이와중에 내 옷이 코닥임)

 

#대구여행 #대구 #수성못 #수성못카페추천 #수성구카페추천 #대구분위기좋은카페 #카페못 #수성구카페추천 #대구커피맛집 #못카페 #수성구카페못 #못 #수성못 #대구데이트코스 #moat #카페moat #수성구moat카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