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해] 롯데워터파크 방문 후기 / 놀이기구 매직패스 사용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8. 23.
728x90
반응형

 

전라도 촌놈들이 김해라는 대도시로 떠났습니다.

 

대구 살때는 김해라는 곳도 촌이었는데, 막상 인구가 60만정도 된다고 하니 ...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롯데의 엄청난 화력으로 워터파크와 아울렛 들이 들어서지 않았나 싶네요

 

일단 첫날은 날씨가 너무 더운 관례로 워터파크를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김해 롯데워터파크]

 

가는 중 날씨가 너무 좋아버렸죠~! ㅋㅋ

운전자는 Y

 

나는 뒤에서 일중 ㅋㅋㅋㅋㅋㅋ

역시 아른아른 간판과 기구가 보이기 시작하면서, 도착을 알렸죠! but!!!

 

도착했는데, 뭔 만차라서 엄청 멀리 차를 주차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오라고 해버리네여 ㅋㅋㅋㅋ

평일인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여 ㅋㅋㅋㅋ 보니까 학생들 방학이라 버스 타고도 많이 오더라구여

 

찾아보면 이것저것 할인되는것도 많은데 그래도 비싸다는건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직패스.... 이놈이 가장 큰 문제 ㅋㅋㅋㅋ 뒤에서 계속~~

뭔가 이래저리 준비하고 나갔는데, 진짜 거짓말 안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반 사람반... ㄷㄷ

 

파도풀에 사람이 겁내 많아서 놀랐는데, 여기가 중국인가 싶었네요

(심지어 대낮인데...? ㅋㅋㅋ)

우리는 매직패스 이용! ㅋㅋㅋㅋ

 

매직패스

 

워터파크에 있는 기구를 짧은 줄을 이용해서 빠르게 탈수 있는 유료 서비스

구매가 : 4만원 (4종류 기구를 탈수 있음 / 중복 X / 특정 놀이기구 불가 )

 

사실 우린 안기다리고 바로 타는건줄 알고 시간 단축을 위해 샀는데, 매직패스 줄이 따로 있음... 그것 마져도 생각보다 줄이 엄청 김...

(생각보다 비추...ㅋㅋㅋ)

 

1기구당 30분 ~ 1시간 (매직패스 기준) ㅋㅋㅋ 일반 줄은 1시간에서 2시간 걸리는 듯... ㅋㅋㅋㅋ

 

이 손목에 차는게 매직패스인데 타고나면 X 쳐주는데... 사실 숨기고 타면 잘 모를듯 ㅋㅋㅋㅋ

웃긴게 줄을 스고 마지막에 선택하는 방법이라 줄이 2배로 길다는 함정...

이것는 길기만 길고 재미는 있지만 업청 스릴있진 않았꽁....ㅋㅋ

이거 같이 탄 학생 2명 있는데, 우리가 진짜 꼭대기를 맛보여주고 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게 중심을 이용해서 위에 찍고 내려왔다니 애들이 허버 좋아하고 난리 ㅋㅋㅋㅋ

 

 

일단 재미는 있는데, 1시간씩 기다리면서 탈것인가는 고민해볼 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물놀이에 꽃은 사진인가? ㅋㅋㅋ

 

이건 지나가는 남자 학생한테 찍어달라 했는데, 역시 남자가 찎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이 반이더라 ㅋㅋ

 

결국 아쉬운건 놀이 기구 기다리다가 시간을 너무 많이 보내버린거구... 재미있고 즐길거리도 많았는데, 조금은 아쉽? ㅋㅋㅋ

나오니까 이미 해는 졌고 배는 겁내 고프고 ... ㅋㅋㅋㅋ 이렇게 밥먹으러 갔다.

 

후기 : 일단 매직패스는 그닥? / 차라리 비오거나 추운날 오면 사람이 적을듯? / 생각보다 입장료도 비싸고 내부에 먹을건 더 비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