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넓은 마당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 "명지원 정원카페"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10.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담양댐 > 소쇄원 > 식당 > 카페 이렇게 조금 멀리 돌아가는 코스를 결정

 

가는길에 찐 맛집 ... 여기는 꼭 들리시구요

 

▽▼▽▼▽▼▽▼▽▼▽▼▽▼▽▼▽▼▽▼▽▼▽▼▽▼▽▼▽▼▽▼▽▼▽▼▽▼▽▼

론다.. 웨이팅 찐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검색하여 들린 카페... 사실 담양 카페도 왠만치 다 가봐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가깝고 넓은 곳으로!

 

여름/겨울 운영시간 참고하세용~~

[정원카페 명지원]

 

전라남도 담양군 고서면 덕촌길 37

넓은 마당이 있어서 애들이 뛰놀기 좋더라구요

카페인데 눈치 안보고 노는게 엄청 즐거워 보이고 톽 트인 공간이 도시를 벗어나서 안정감을 준달까요? ㅋㅋㅋㅋ

BUT 주말이라 사람이 겁내 많아서 자리 잡기가 쉽지 않았어요...

테라스도 있었는데 아마 이날이 엄청 더웠던가...? 나갈 엄두가 안나서 포기하고 기다렸는데...

 

누가 후딱 나가길래 쫄래쫄래 가서 자리 획득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 + 빵 + 빙수 등 다양한 제품을 팔구용

 

저희는 빙수 + 빵으로 도전!! ㅋㅋㅋ

빙수는 3~4인분이 기준이라고 되어 있어서 가격이 조금 쎄더라구요.... 양이 적은게 좋은데 후덜덜...

 

빵은 위생적으로 닫혀있꼬 배가 불러서 1개만 선택 ㅋㅋㅋㅋ

빙수나 빵의 맛보다는 분위기가 좋아서 오는 카페...ㅎㅎㅎㅎ

 

흑임자 빙수 등장~@!

 

빙수는 옛날 얼음 빙수에 위에 데코를 해서 주는데, 얼음 자체가 연유랑 우유랑 섞여서 간이 되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얼음 양이 엄청 많아서 남겼다는....ㅋㅋㅋㅋㅋ

 

빵은 역시 최애 빵..

 

앙 버터...

 

앙 먹어줬습니다 ㅋㅋㅋㅋ

초토화된 사진 ㅋㅋㅋㅋ

 

그리고 나가기 전에 다양한 MD도 판매하는데 구경하고 가시는 분이 많으시네요

 

요즘 대형 개인 카페들은 자체 브렌드를 구축하려고 이렇게 MD 제품들도 판매하고...

 

개인 카페들이 뭔가 발전을 많이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