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풍암동 파스타] 분위기 좋은 "부엌간(BUUK)" 메뉴 추천&후기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6. 2.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처음 부엌간을 간 곳이 진월동이었는데, 그땐... 왜그렇게 밥종류가 맛이 없던지 투덜투덜 했는데..

지금 생각해봐도 확실히 파스타 만큼은 꾸덕하게 맛있더라구요

 

 

▼▽▼▽▼▽▼▽▼▽▼▽ 진월동 부엌간 후기▼▽▼▽▼▽▼▽▼▽▼▽▼▽

https://kth900708.tistory.com/425

 

[진월동 파스타] 분위기 GOOD 가성비는 BAD.... "부엌간" > 내돈 내산

평소에도 더 고맙고 생각나지만 요즘 더욱 더 생각나는 한사람... ㅎㅎ 내가 출장가고 바쁘고 일할때도 항상 배려해줘서 감사한 한사람... !! 최근에는 진짜 정신없는 날들이 좀 있어서 많이 도와

kth900708.tistory.com

풍암동에 거주하고 있는데 거주지 근처에 새로 생겨서 가봐야지 했는데, 오늘 가봤어용! 생각보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고

 

이번에는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ㅋㅋㅋ

 

메뉴가 다른건가... 아니면 처음에는 못본건가 새로운 것도 많이 보여서 좋았구요 ㅋㅋ

 

사실 풍암2지구에 파스타하면 ... 별루 없어서 생기긴 했어야 했어요!

 

sk뷰쪽에 뭔가 하나 있는데 거기도 그냥 저냥이라서 ㅋㅋㅋ 차라리 이렇게 신경쓰는 곳이 생기면 오히려 좋죠!

 

[부엌간(BUUK)]

 

1. 식당 이름 : 부엌간(BUUK)

2.추천 메뉴 : 바질페스토파스타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신흥로 81

4. 주차 : (주차장 O) 바로 홀/짝 길주차 가능, 근처에 주차는 편하게 가능!

5. 운영시간 : 11:00 ~ 22:00

6. 특이사항 : 스테이크는 오래걸려!!!!!!!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신흥로 81 1층

 

일끝나고 ~ 날씨 좋고 하늘은 더더욱 푸르고~~

최근에 오픈한 곳으로 인테리어 한지 얼마 안되서 새삥! ㅋㅋ

 

아주 깔끔 번쩍..... 동네에 어울리지 않는 인테리어다 생각했어요 ㅋㅋㅋ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네여~ ㅋㅋㅋ

저녁 시간 살짝 일찍 왔어요

 

여기 돌아다닐때 사람이 별로 없다고 느꼈는데, 생각보다 많이 앉아있어서 놀랬어요!

 

한창 식사중이시더라구요

가족단위로도 오시고 나이불문하고 다양한 연령대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ㅋㅋ

(우리 뒤에 연세드신분들이 너무 공격적으로 주문하셔서 놀라긴 했지만요 ㅋㅋㅋ)

* 스테이크는 오래 걸린대요 ㅋㅋㅋ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솰라솰라 어려운 말이 많지만 간단한게

 

파스타 1종류 / 피자 1종류 요렇게 해서 먹기로 했어요!

 

양식은 생각보다 양이 적은데 먹고 나면 포만감은 엄청 올라와서 ... 자칫 잘못하면 양 조절에 실패하기 일수죠!

 

 

주문하기전에 뭐가 뭔지 몰라서 인스타랑 네이버에 검색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촌놈같이....ㅋㅋㅋ)

 

근데, 몇개 고르게 되었고 그중 선택한것이

 

 

바질페스토 크림 파스타

루꼴라 프로슈토 피자

고르는게 세상에서 가장 힘들다! 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아무리 요즘 바질이 대세라지만 뭔... 바질이 이렇게 많은지 ㅋㅋㅋ

당황스러웠지만 맛은 있어서 합격!

 

아, 주문할때 꾸덕하게 소스를 많이 달라고 말하려 했는데 뭐 말하다가 까먹어서 그냥 나와버렸어요

제가 원래 그런 부탁을 잘 하거든여.... 하하...ㅋㅋㅋ

요렇게 수란을 터뜨려서 잘 섞어 먹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터뜨리는건 또 찍어줘야지 ㅋㅋㅋ

 

요렇게 주륵! ㅋㅋㅋ

그리고 뒤이어 나온

 

쏼라쏼라 피쟈! ㅋㅋㅋ

위에 올라간 풀이 뭔가 쑥처럼 생겨서 여자친구한테도 쑥이라 했는데 ㅋㅋㅋ

이름에 보면 '루꼴라'있죠? ㅋㅋㅋ 저 풀이름이 루꼴라 ㅋㅋㅋㅋㅋㅋ

어멈머머 피자에 치즈 봐바... 대박 ㅋㅋㅋ

 

피자 나올때 같이주는 타바스코 소스(일명 핫소스)랑 같이 먹으면 딱 좋아용!

 

여긴 그린페퍼로 만들어서 색상이 초록색인데... 약간 식욕감퇴색이라 사진은 생략.... ㅋㅋㅋ 하지만 맛은 괜츈해용!!

피자는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저 풀맛이 너무 강해서 저풀을 많이 먹으면 약간은 입안에 쏴해지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피자 꼬다리는 요렇게 파스타 소스에 찍어서 먹어주면 더할나위 없겠쥬? ㅋㅋㅋ

요렇게 먹으니 거즘 설거지 하고 와서 주방에서 아주 만족하것어요! ㅋㅋㅋㅋ

 

집 근처라서 다음에 또 가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