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정읍] 3대째 전통 갈비전문점 점심특선도 GOOD! "갈비박스"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8. 1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정읍에서 거즘? 처음으로 점심 식사... : )

 

팀장님이 오셔서 같이 점심 식사 개꿀?! ㅋㅋㅋㅋ

 

항상 애매한 거리라 혼자서 점심 먹기엔 애매했는데 ... 또 이런 좋은 기회가!! ㅋㅋ

 

점주님께 물어보니 여러곳 추천을 해주셨는데, 그 중 찾은곳과 일치하는 곳이 있어서 여기로 갔습니다~~

[갈비박스]

 

1. 식당 이름 : 갈비박스

2.추천 메뉴 : 점심특선, 개인적으로 튀김갈비매운탕 원츄

3. 위치 : 전북 정읍시 우암로 62

4. 주차 : (주차장 O) 주차 완비

5. 운영시간 : 11:00 ~ 20:30 (첫쩨 셋째 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1박 2일로 와야 술을 마실텐데.... ㅋㅋㅋㅋㅋ

 

전라북도 정읍시 우암로 62 갈비박스 1층

이름부터 뭔가 으리으리한 느낌!! ㅋㅋㅋ

뭔가 주차장부터 으리이르한 건물과 산책로? 도 마련되어 있고 3대째 이어오는 맛집이 맞는것 같습니다 ㅎㅎ

일단 신기한게 갈비박스라고 뭔가 갈비 젓갈 조림? 저게 메인인것 같았어요 ㅋㅋㅋ

 

특이한 갈비를 판매하는데 뭔가 신기방기? ㅋㅋㅋㅋ

일단 3대째 이어오는 맛집이라고 하는데, 뭔가 느낌이 여긴 찐 맛집이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두근두근 기대기대 ㅋㅋㅋ

 

 

역시 어디나... 파는 만능 고추장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즘 맛다시 맛 날꺼같은데? ㅋㅋㅋ

메뉴는 특이해요.. 생갈비 매운탕이라? 거기다가 튀김? ㅋㅋㅋㅋ 맛이 없을수가 없지...

 

저건 반칙 ㅋㅋㅋ 어쩐지 입구에도 이게 떡 하니 있더라...... ㅋㅋㅋㅋ

일단 대낮이기 때문에 여느 아저씨처럼 국물에 소주는 안되고...... : )

무난하게 점심 특선으로 주문 완료 !!

 

특선 A 주문 완료! ㅎㅎㅎ

 

뭔가 오늘은 쫄면이 떙겨서 쫄면으로 주문 완료 ㅎㅎ

역시 맛집은 기본 찬이 맛있어야하죠? ㅋㅋㅋ

 

등장한 떡갈비와 고추 떡갈비 ㅎㅎ 엄청 푸짐했어용~~

 

고기가 조금 타긴 했는데, 소스랑 이렇게 먹으니까 탄맛은 어짜피 안나고 고추떡갈비도 약간 고추맛이 알딸딸하게 나면서 식감이 좋았죠

 

아래 고체연료가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데, 잘 뒤집어줘야해요(안그럼 탑니다잉!)

그리고 팀장님은 비냉! 저는 쫄면!

 

생각보다 비냉도 엄청 맛있었던게 양념맛이 지대였어요!

쫄면도 야채들이 아삭해서 먹기 좋았구요 ㅋㅋ

요렇게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점심다운 점심을 먹게 되더라구요

다음에 여기는 1박 2일로 가서 튀김갈비에 소주한잔 깔끔하게 먹으면 좋겠어용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