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정읍] 백종원 3대천왕 비빔짱뽕 맛집! 탕수육도 JMT "양자강"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오늘은 팀장님과 함께 정읍 매장 방문!!

 

날씨도 좋고 큰 이슈도 없고 .. 나름 깔끔하게 매장을 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점심 메뉴를 알아보려고 했으나 팀장님께서 맛집이라고 해서 추천한 곳으로 갔습니다.

 

백종원이 이미 먹어본 그 집!

 

[양자강]

 

1. 식당 이름 : 양자강

2.추천 메뉴 : 탕수육!!!!

3. 위치 : 전북 정읍시 우암로 57

4. 주차 : (주차장 X) 근처 공용 주차장 또는 길주차

5. 운영시간 : 10:40 ~ 19:30 (매주 월요일 휴무 / 재료 소진시 마감)

6. 특이사항 : 웨이팅 있구요, 탕수육이 찐 맛!

 

전라북도 정읍시 우암로 57 양자강

현재 위치한 곳에서 찍었는데, 네비가 아주 미쳐돌아갔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식사를 하러 오는 쌍화차의 거리에 몰려있는 맛집들 ㅋㅋㅋ

 

저번에도 여기서 밥을 먹었죠...

 

이제보니 정읍은 쌍화차의 거리로 통하는 곳이었음....

일단 안에 손님이 가득... 우리는 안쪽에 빈자리르 찾아 들어갔습죠!

이미 다들 많이 먹고 있는데 대부분 비빔짬뽕을 먹고 있었어요

 

매운건 싫지만.....

 

일단 여기는 비빔짬뽕이 유명하다고 해서 먹기로 했구요

 

빠질 수 없는 탕수육까지!! ㅋㅋ

백종원 3대 천왕 나온 양자강.... ㅋㅋㅋㅋㅋㅋ

 

백종원도 한물 갔다 하지만 그래도 TV에 나온건 자랑이죠!! ㅋㅋ

앉아서 금방 나온 탕수육

 

탕수육도 볶음 탕수육이 있었지만 원래 탕수육은 오리지널 ㅋㅋㅋ

그림만 봐도 바삭해서 미춰버릴것 같은 비주얼~~

 

심지어 맛있고... 엄청 바삭한게 계속 땡기는 맛...

핵심은 바로 소스 인듯...

 

이게 어릴때 먹던 짜장면 집에서 나온 케찹 베이스 소스로 만든것이라 많이 먹어도 안질리고

 

일단 자극적으로 달지 않아서 엄청 좋았어요

 

아마 볶음탕수육은 요 소스이 약간 매콤하게 버무린게 아닐까 싶네용 ㅋㅋ

그리고 나온 볶음 짱뽐

 

약간 대구 야끼우동에 국물이 자작하게 있는 버전?

 

보시는 데로 조금 짜구요... 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어용

 

약간 고추가루 많이 쓴 베이스에 자작하게 쪼린 국물에 면을 넣은 느낌!!

탕수육 ★★★★★

사유 : 바삭함이 살아서 입안에서 춤을추는 요리왕 비룡

 

볶음짬뽕 ☆★★★★

사유 : 내 입맛에 쫌 짬..!

매워서 땀을 흘린것이 아니다... 나는 맵찔이가 아니기 떄문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