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주] 이정도 가격이면 먹을만 하지!! 먹어보라규 "노브렌드버거"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전주에 시음회가 있어서 급하게 전주 행 ... 외근 ㅋㅋㅋ

 

전주를 갈일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나 전주 갈일이 많을 줄이야? ㅋㅋㅋㅋ 깜놀했지 머에요...

 

이래저래 .. 점심도 먹고 시장조사도 할겸 가서 먹었는데, 깔끔한게 맛있더라구요

 

일단 가격이 착해여.... 뭔가 색이 메가커피 같이 생겨서 별론데 말이죠 ㅋㅋㅋㅋ

 

노브랜드 버거

 

뭐 .. 딱히 올릴려고 하지 않았는데, 사진도 넉넉하고 후기도 올려볼겸 썼죠

 

왜냐하면 광주에는 아직 노브랜드 버거가 없기도 하고

 

저도 광주 살때 궁금하기도 했구요 ㅋㅋㅋㅋ

주차는 뒤에 공터에 길주차 하고 찾아갔죠 ㅎ

 

일단 배너가 있는데, 이름처럼 가격이 착했어요

 

거즘 5천원부터 시작해서 비싼건 7천원? ㅎㅎ

일단 들어갔죠

 

여기 평수는 한 20평 후반대?

 

그리고 무인주문기가 2대나 있더라구여!

저는 깔끔하게 광고에 많이 나왔던 시그니처 메뉴

 

콰트로 맥앤 치즈

 

항상 마카로니가 듬뿍 들어있는 이런 ... 햄버거 꼭 먹고싶었죵! ㅋㅋ

 

후배도 같이 와서 고생했기 때문에 사줬는데, 후배는

 

NBB어메이징

 

아마 패티가 2장이라서 눈이 많이 가지 않았을까 싶네여 ㅋㅋㅋ

 

신기한게 세트메뉴로 바꾸는데, 감자튀김 대신 샐러드로 변경도 가능하더라구여!!

(이건 진짜 신의한수? 다만 리스크는.. 잘 안팔릴 경우 야채의 신선도가 떨어져서 버릴수도 있다는 사실?)

 

감튀는 요 뚱튀김이라서 좋았어요 심지어 껍질도 군데군데 있어서 식감이 더 좋아서 맛있는 느낌@!!

저는 멕인치즈...!

실망스러운것은.... 사진과 너무 다른 ... 약간 빈약한 속 내용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최고의 실망이 너무 컷음.....

 

내 맥엔치즈의 ... 기대감이 무너지는 순간 ㅠㅠ

후배는 뭐 .. 먹을만 했다고 했구요 ㅎㅎ

 

후배꺼는 비쥬얼도 괜츈해보이죠? ㅋㅋㅋ

 

일단 좋은건 이 가격에 이정도면 ... 먹을만 하다?

 

그리고 사람들도 많이 오는게, 역시 이런 시기에는 싼게 좋다!

 

이것이 내 결론이다................................ 후

 

다음에 꼭 또 먹어야지

 

햄버거는 역시 질리지 않고 항상 먹을수 잇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