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순천_신대] 한끼 저녁 가벼운 술한잔과 맛있는 물회 "황비물회"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4. 30.
728x90
반응형

이제 순천을 담당해서 거즘 1주일에 한번은 순천을 출장가는것 같아요 ㅎ

 

순천에는... 뭐 아무것도 앖지만 그나마 제가 친하게 지내는 동생이 오래 살았어서 의지가 되기도 하지요 ㅋㅋ

 

신대지구에서 오래살고 지금 교사하고 있는데, 어째저째 한달에 한번 정도는 만나서 밥을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오늘은 동생이 사는 신대지구에서 저녁을 같이 먹기로 해서 GO!

[황비물회]

 

1. 식당 이름 : 황비물회

2.추천 메뉴 : 물회

3. 위치 : 전남 순천시 해룡면 향매1길 16-17

4. 주차 : (주차장 X) 바로 앞 길주차 완비 ㅋㅋㅋ

5. 운영시간 : 11:00 ~ 21:00

6. 특이사항 : 차를 안가지고 와야 술을 마실텐데.... ㅋㅋㅋㅋㅋ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 향매1길 16-17 황비물회

 

신대지구 맛집이라고 소개한 몇군데

 

국밥, 물회, 짜장면 .. ㅎㅎ 보니까 바로 옆에 있는 집들이더라구여

 

징합게 어디 안다닌다 해븟어여 ㅋㅋ

뭐 먹을건지 묻길래

 

자신있게 물회!

 

했는데 들어오는 대답은

 

저도 한번도 안가봄요 ... ㅋㅋㅋㅋ

 

그래... 오늘 같이 처음 가보쟈! ㅋㅋㅋ.....

저녁시간이 다되어서 갔는데, 생각보다 조용했어여 ㅋㅋ

 

이미 소맥을 즐기고 가신 테이블도 있구요! ㅋㅋㅋ

 

사실 술 마시기는 조금 이른 시간일수도 있겠네 싶었어요 ㅎㅎ

 

메뉴를 보니 일단 가게 이름 답게 1번이 물회 ㅎㅎ

 

윽...? 근데 물회가 이렇게 비싼가 ...? 포항에서도 안먹어본 물회를 여기서 먹게 될 줄이야! ㅋㅋㅋ

 

그래도 이런곳에서 또 즐겨주는게 winner 아니겠습니꽈?

이모 물회 2개 주세여~

 

하니까 거즘 5분만에 셋팅 끝... ㅋㅋㅋㅋ

 

물회가 특별한 조리가 없어서 그런가 체감상 엄청 빨리 나온 느낌! ㅋㅋㅋ

크.... 지금 봐도 침이 살짝 고이네요

 

양념이 새콤달콤한게 ...!! 소주 안주로 딱인것 같아용

 

사실 이날 술은 안마셨는데, 자칫잘못하면 내일 없이 마실뻔!!

 

약간 맥주보다는 소주안주로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요건 따로 주신 모밀?!

 

잘 말아서 먹으면 꾿!

(둘다 제쪽으로 주시길래 동생 안주고 혼자 먹을뻔 ㅋㅋㅋ)

뭔가 이런저런 이야기 하는데 목소리까지 잡혀버렸네여

 

저는 뒤적뒤적 동영상 찍느라 바쁘고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나온 요 미역국이 또 밥도둑킬러더라구여

 

안에 완전 작은전복... 거의 살려줘야할 크기 전복이 들었는데 국물이 엄청 따뜻하고 시원했어요!

(모순인가? ㅋㅋ)

 

차가운 물회를 먹고 속이 허할때 몇번 떠먹어주면 바로 원기 회복 ㅎㅎ

 

밥을 물회에 말아먹어도 되고 미역국이랑 먹어도 잘 어울렸어요 ㅎㅎ

나름 실력있는 집 같은데 .. 다음에 소주한번 마시러 와야겠네여~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