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용전동] 조용한 외곽 "반헤이븐"_초대형카페, 브런치가 예술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1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날씨가 좋은 어느날!

 

가볍게 점심겸 브런치를 먹기로 해서 본부장님 추천 카페로 GO!

 

북구에 위치한 대형 카페인데, 처음 들어본 곳인데, 가보니...

 

엄청 대형에다가 ... 카페라기 보단 레스토랑 같은 느낌의 대형 카페!! ㅋㅋ

 

주말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이 와서 터져나가겠다 싶더라구요!!

 

[반헤이브]

 

광주광역시 북구 용전마을길 23-6

날씨 엄청 좋죠?

 

주차장도 넓어서 차도 여러대 주차할 수 있죠! ㅋㅋ

 

외부에 테이블도 있구, 비를 피해서 묶을 수 있는 곳도 있고 .. 진짜 시설 투자를 많이 해뒀더라구요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몄고, 좌석도 많아서 엄청 좋았어용!!

이런곳은 좌식으로 어른들도 많이 오겠더라구요

단체석 구비도 잘 되어 있구용!! ㅋㅋㅋ

일단... 본론으로 들어와서

 

카페라기 보단... 레스트랑! ㅋㅋ 그런 느낌이 풍풍 풍기더라구요

 

그리고 브런치 전문같기도 했는데, 저희는 남자 우르르 가서 식사를 하고 와버려서... ㅋㅋㅋㅋㅋ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네용

구성과 가격은 요런 느낌입니다.

 

그리고 빵과 RTD 등 음료도 많이 팔고 있구요 케익이나 디저트도 있어용!!

저희는 일단... ㅋㅋㅋㅋ

파스타로 시작...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

포르치니 버섯 크림 파스타

 

로 에피타이저 시작.... ㅋㅋㅋ

 

비프 토마토 스튜

 

로 본격적으로 속을 달랬구요! ㅋㅋ

 

마르게리따 피자

페퍼로니 피자

 

로 살짝 빈속을 더 달래줬구용!

에그 베네딕트로

사뿐히 보충

 

이걸로 부족해서....

후식으로 비프 토마토 스튜로 마무리..... ㅋㅋㅋㅋ

조금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는데 한 8명 갔던것 같아요

 

2 table 잡고 먹었어가지고 저거 X2로 주문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

 

거의 먹으러 갔죠!!

 

일단... 맛있어용!! 깔끔하고 데이트 코스로 잡아도 좋을 분위기와 맛... 멋! ㅋㅋㅋㅋㅋ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