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대담" 야외 테라스 야경끝내주는 CAFE!+조각케익 맛집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1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담양에 바람쐬러 가면서 반성을 하게 된것이..

 

저는 파워 J인데 요즘 바쁘다는 이유로 계획적인 삶에 느슨해졌다는 반성?

 

바로 딱딱딱~~!!! 몇시 쯤 도착해서 구경~ 동선 어디로

 

다음 카페 여기! 이렇게 움직이쟈!

 

하고 찾은 카페가 바로 여기 ㅋㅋㅋㅋㅋ

 

: )

 

[대담]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언골길 5-4

관방제림 뒷쪽에 위치하구요 차는 앞에 주차장에 주차하고 오심 편할듯 합니다 ㅎㅎ

컨셉이 약간 미술관 풍의 카페로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약간 인테리어 적인 부분이 전시되어 있는데, 딱 요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앉을수 있는 좌석은 널널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자리 잡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기다리니 쇼파 편한 자리 得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데 아마도 뷰가 좋아서 그런가 싶었어용 ㅋㅋㅋ

 

저희는 추워지는 시점에 가서 그런가 내부에만 앉았는데, 앞 뒤로 야외 테이블도 있구요

 

2층, 3층도 엄청 좌석이 많아서 봄, 가을 선선할때는 야외가 甲 일듯 싶어용 ㅋㅋ

 

>> 1층 야외

>> 2층 야외테라스

>> 3층 야외테라스

3층에서 바라본 담양의 경치는 돈주고 못보는 경치~

(살짝 오바했따 ㅋㅋㅋ)

원래 단거를 안먹는데, 이날은 뭔 바람이 불었는지.. 딸기 라뗴를 주문 ㅋㅋ

 

: ) 누가 케익 맛집이라고 하길래 참지 못하고 케익은 바로 주문!

 

저것이 아마 카라멜 ... 어쩌구 저쩌구 케익! ㅋㅋㅋㅋ

사진을 잘 찍어서 뿌듯! ㅋㅋㅋㅋ

요렇게 생겼구요 나름 맛있었어요 ㅋㅋ

 

아마 식전이라 배가 엄청 고파서 맛있었을 수도 있구용

(다만 가격은 후덜덜 하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이날 피로가 쌓였는지 너무 피곤해서 쇼파에 살짝 앉아있었는데 그대로 잠들었어요 ㅠㅠ

 

자고 일어나니까 내 딸기 라떼 없어졌던데...

 

아마 제가 먹었겠죠? ㅋㅋㅋㅋㅋ

담양에 카페가 워낙 많아서 여기저기 찾아다녔는데, 관방제림 구경 가시는 분은 동선에 맞게 여기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주변에 어짜피 카페가 많이 없어서 커피 한잔 깔쌈하게 진행~~ 고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