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양림동]"호양호림" 여자들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저트!!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4. 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크리스마스 당일!

추운 날씨를 뚫고 파스타를 조진 후

 

카페로 돌진 .. 넘 추워서 혼났네요

 

가다가 오락실 봐서 오락 한판만 하고 가자니까

바로 혼남....

 

오락 한판 하는게 어때서......

 

카페는 한옥 컨셉에 주악이라는 디저트를 파는 곳에 갔습니다

[호양호림]

 

기와집 컨셉의 카페

 

마당도 있고 좋은데

좌석이 부족해서 사람들이 왔다가 가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카페 컨셉이 한옥 + K 디저트 컨셉

 

한쪽은 좌식/한쪽은 입식

: )

메뉴는 커피 + 디저트를 판매하는데

 

인절미와플, 개성 주악, 바스크 케익을 팔더라구요

 

개성 주악은 처음 접해봤는데

개성 주악

: 찹쌀가루에 멥쌀가루나 밀가루를 섞은 후, 막걸리나 소주를 넣고 익반죽하여 둥글게 빚은 것을 기름에 지진 뒤 조청, 꿀 등을 이용해 약과처럼 집청해서 만든 한과의 일종. 개성 향토 음식으로 정월 초나 잔치 등의 행사 때 해 먹는다. 현지에서 우메기라고 불리고, 다른 지역에서는 개성주악 등의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 나무위키)

 

약간 한과, 약과 이런거의 한 종류라고 보면 될것같아용!! ㅋㅋㅋ

밥먹고 배부르지만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주문! ㅋㅋ

 

핸드드립 (에티오피아)

바닐라빈크림라떼

인절미와플(기본)

 

주문완료

커피는 로스팅도 한다고 하는데, 새로움을 맛보기 위해

일부러 핸드드립으로 주문했어용

hot ice를 오래 유지되도록 2중 더블월 글라스 컵을 주더라구요....

더블월 글라스..... 추억돋는구만?......

 

요건 바닐라빈크림라떼

생각보다 달았어요... 그래도 당 충전하기 좋은 음료

크림 이쁘게 올라간것도 보기 좋죠? ㅋㅋㅋ

 

요건 인절미와플 기본맛인데

중간에 떡이 있더라구요 와플 반죽 부을때 중간중간 떡도 함께 넣어 누르는것 같았어용

요건 나름 별미더라구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함께 먹으니

존.맛.탱탱

 

ㅋㅋㅋㅋ

주말이나 공휴일은 힘들고 시간나시면 평일에 사람 없을때 가시는걸 추천

나름 여자친구 또는 썸녀와 데이트코스로 잡아도 좋아할것 같아용

 

 

이 글은 쎄가빠지게 번 돈으로

내돈 내산한 글 입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