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수완지구] 깔끔하고 조용한 개인카페를 찾는다면? "꾸르 커피"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수완지구에서 알차게 점심을 먹고 살랑살랑 커피 한잔 하려구 주변에 카페를 찾았는데, 많이 없더라구요?

 

그런 와중에 눈에 들어온 곳이 여기였어여 ㅋㅋ 사진만 봐도 깔끔한것이 느낌 있떠라구요? 뭐 .. 단순히 식후 커피 한잔 마시러 가는 곳이었으니까 굳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GOGO!ㅋㅋ

[꾸르커피]

 

 

 

외부에서 뭔가... 내가 바로 커피숍이다 라고 해놓은 것처럼 잘 해뒀떠라구요 ㅋㅋㅋㅋ 멀리서도 똭 눈에 잘 뛰게 해뒀어여 ㅋㅋ

운영시간은 참고하시라고 사진 찍어서 올렸습니다 ㅎ

 

메뉴는 어디서든 파는 것들이구요 ㅋㅋ 저는 원래 얼죽아인데, 이날 너무 커피를 많이 먹고 많이 먹을 예정이어서 자몽차 시켰어요

(자몽차가 수제청이라서 맛있더라구요 ㅎ)

케익이나 디저트도 판매해서 식사 안하신 분들은 요기꺼리 구매 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

11월 중순인데 크리스마스 준비를 알차게 완료 하셨더라구요? ㅋㅋㅋ 케롤도 나왔던것 같은데, 오... 솔로인데 크리스마스 미리 느끼고 기분 째졌어여

 

올해도 이런 크리스마스 보내겠네....아참, 올해 크리스마스랑 연말은 일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층고가 높아서 엄청 넓어 보여서 좋았어여 ㅋㅋ 그리고 애완견 동행 가능 카페라서 군대군대 애완견 쉼터도 있구요 ㅎ

매장도 생각보다 넓어서 쾌적하게 즐기기 좋겠더라구요?

중간중간 아기자기한 DP들이 되어 있는데, 분위기가 한층 편안한고 잘 꾸민 느낌이 잘 들더라구요? ㅋㅋ 이런건 여자의 손길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여 ㅋㅋ

요즘 사진찍는 기술이 늘었나 뭔가 내가 찍고 봐도 잘 찍은것들이 있는데요?

(뭔 사진이 잘 나왔대 물으면 할말 없음....ㅋㅋ)

좌석이 생각보다 많죠? 뭔가 여기저기 앉을곳이 많은게 좋은것 같아요 ㅎ

여기도 여자의 DP가 돋보이는 장소라서 사진 찍었어여 ㅎ

주문한 음료 등장! ㅋㅋ 아메리카노와 자몽차 주문했는데, 자몽차는 수제청이라서 그런가 달달한게 식후에 몸에 여유 주기 좋은 맛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메는 그냥 쏘쏘? ㅋㅋㅋㅋㅋㅋ

보면 리드가 빨대 없이 먹을 수 있는 리드라서 신기했어요 이런 리드 도입을 빠르게 했다니...? 요즘 개인 카페도 이건거 신경 많이 쓰나보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