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남구]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인스타 감성 카페 "무디디"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저는 평소에 프렌차이즈 카페를 자주 가는데요 ㅎ 왜냐하면... 썩어도 준치라고 프렌차이즈가 관리를 그나마 하지 않을까? ㅋㅋ 그리고 접근성이 좋고 주차도 편한곳이 많아서 애용을 많이 하는데요 ㅎㅎ 오늘은 좋은곳을 추천받아서 새로운 분위기의 카페를 왔습니다!

 

나주로 빠지는 길로 가서 나주에 있나 했는데, 여기도 광주더라구요? 광주에 이런곳이 있구나 하면서 네비가 시키는 데로 가긴 했어여 ㅋㅋ

 

가는데, 여기에 카페가 있어? 이런 생각 들 정도로 산골자기로 갔는데 도착하고 나니까 의외로 괜찮은 곳이라 놀랐어여 ㅋㅋㅋ

[무디디]

 

광주광역시 남구 양과동 973

 

 

아래쪽에 길주차 하고 설렁설렁 올라가는데, 마치 네비가 잘못되었나? 싶을정도로 믿음이 안가는 길 ㅋㅋㅋ 그리고 위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로 올라가도 되는데, 내려오는 차랑 마주칠까봐 무서운 길 ㅋㅋㅋ

그래도 아래에 보면 표시해주는 곳이 있어서 보고 올라가면 나오구나 했죠 ㅋㅋㅋ

 위에 올라가니까 생각보다 주차장도 크고 카페도 엄청 이쁘게 지어놓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이 웬걸 이런곳에 카페를 지어 놓다니? 생각들었어여

 막상 이런곳이 장사가 돼? 했는데... 사람 개많더라구요? 나 빼고 사람들이 다 이런곳을 찾아 오는구나 생각했어여 ㅋㅋㅋ 인스타 이런곳에서는 나름 인기 있는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ㅋ 입구에 고양이 2마리가 엄청 놀고 있는데, 제가 가니까 사람 손이 고팠는지 엄청 드리대더라구요 ㅋㅋ 개 귀여웠어여 ㅋㅋ

 막 와서 비비고 뭐 주는줄 알고 왔다가 안주니까 가고 ㅋㅋㅋ 그걸 반복 일단 나도 일이 있으니 조금 놀아주다가 패스 ㅋㅋㅋ

 이런곳들은 인스타로 관리를 하니까 오픈/마감 정보는 인스타에 있고, 오늘의 메뉴나 케익 이런것도 인스타에 있을 것 같네요 ㅋㅋ 그래도 오픈 마감 시간은 아래 참고하세요 ㅎㅎ

 메뉴는 요렇게 있는데요 ㅋㅋ 신기한건 카라멜마끼야또가 없음.... ㅋㅋ 다른건 있는데 저게 없다니? 신기하죠?

 메뉴는 요렇게 종이에 체크해서 주면 됩니다 ㅎ

 그리고 오늘의 메뉴나 케익도 있구요 계절쥬스도 있어여 ㅎㅎ 뭔가 개인 카페의 시그니처는 다 메뉴판이 아닌 보드에 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

 음료 주문하고 주변 둘러봤는데, 뷰가 너무 이쁜거 있죠?ㅋㅋㅋㅋ 창 밖에 산이랑 들이 보이는데 연인끼리 오면 좋겠더라구요 ㅋㅋ

 화이트톤에 깔끔하고 넓으면서 쾌적해여 ㅋㅋ올만 하지 않아요? ㅋㅋ 코로나인데도 사람이 북적북적한게.. 평소에는 웨이팅 엄청 있을것 같더라구요

 의자도 편한 의자도 있고 단체 테이블도 있고 ㅋㅋㅋ 일찍 오면 좋은 자리를 득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자리 잡은 사람은 자리를 잘 안 빼려고 하니까...... ㅋㅋ

 

저는 구석지에 이쁜 자리 득! ㅋ

 요기서 음료 먹으려고 왔어여! 나름 알차게 된 자리죠? 뭔가 사진을 이쁘게 찍어서 뿌듯?ㅋㅋㅋㅋㅋ 커피 맛은 그럭저럭 인데, 분위기가 좋아서 너무 좋았던 카페! ㅋㅋ

 아마 다시 오기엔 조금 멀고 불편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꼭 한번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카페에여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