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완주] "오늘제빵소" 전주 외곽 대형평수 빵 맛집 카페! 주차 편리!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4. 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전주에서 깔끔하게 1박 2일(?)

0박 1일을 보낸 뒤 광주로 복귀

 

이게 또 그냥 복귀하면 재미 없으니 가는길에

빵집 한곳 들려서 빵과 음료를 조지고 가야죠!

 

방금 막 현대옥에서 국밥 1뚝배기 끝냈는데

바로 밀가루까지 넣어주는 센스

 

[오늘제빵소]

 

전라북도 완주군 구이면 두방길 28 오늘제빵소

지도에서 빵지순례 여기저기 찾아보고 결정한

 

빵집이었습니다

 

가는길이 스산해서 걱정되었고, 도착해서 주차장도

을씨년 스러웠지만

 

막상 내부는 깔끔ㅋㅋㅋㅋ

방송 출연 그곳... ㅎ

 

이건 패스하고

 

영업시간 참고하라고 찍은 사진입니다

 

일~목 10:00 ~ 20:30

금~토 10:00 ~ 21:30

 

들어갔는데 이미 오늘의 빵은 다 나왔던것 같아요

 

생각보다 평일인데도 빵을 많이 구워놓았더라구요

 

걱정되더라구요...

 

다못팔면 이거 어찌냐...?

 

종류도 다양했고 우선적으로 맛있어 보였어요!!!!

 

 

샌드위치랑 디저트...

잴 눈에 가는건

 

케익...!!

 

크레이프 케익이랑 초코 케익 조각도 있는데 판케익도 있어서 놀랐어요

 

생각보다 퀄리티는 짱짱하네?

 

: )

인기있는 메뉴라고 요렇게 붙어있어요

 

요런걸 조금 더 눈에 뛰게 해두면

 

마케팅 효과가 좋을텐데요 ㅋㅋ

보니까 1인 1메뉴를 꼭 주문해야한다고해서

 

음료 단가를 봤는데,

 

역시 음료는 굉장....: /

 

근데 음료에서 남겨야 빵을 파니까

 

어느정도 이해는 되더라구요

구매한 빵은

 

시오빵 (바삭한 소금빵)

모카크림빵!

 

모카 별루 안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

 

소금빵은 너무 바삭해서 찢어 먹을 정도 ㅋㅋㅋ

음료는 라떼와 바닐라를 주문했는데

 

역시 빵이 맛있지만 음료는 쏘쏘....ㅎㅎ

배부른데도 빵은 맛있게 잘 먹고 쉬다가 왔어요!

 

집에서 가까우면 빵 먹으러 올텐데 너무 외곽에 오픈하신게 아닌가 싶네요

 

전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