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광역시 데이트 코스 추천_충장로, 광주사직공원(야경)

by 비온뒤맑음 : ) 2023. 1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오늘은 매장에서 업무를 급하게 마감하고 넘어간 충장로...!!

 

최근 매장 인력배치난으로 인하여 저도 출/퇴근이 헷갈릴 정도 ㅠㅠㅠ

 

급하게 내 시간 마무리하고 넘어간 충장로는 진짜 사람이 붐비는 수준

 

특히 수능 끝나고라서 학생들이 많았어요!

 

처음으로는 배고프니 허기 달래로 타코야키 방문

[아카이 타코]

 

 

광주광역시 동구 중앙로160번길 12-1 1층

 

 

여기는 저 대학교 다닐때도 있었는데, 진짜 오래하기도 하고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 맛집이죠

 

예전에는 운영 시간이 조금 들쑥날쑥했는데, 요즘은 모르겠어용

 

매장에서 먹으려면 옆에 줄을 서야하고

줄이 워낙 길어서 저희는 포장해서 가는걸로!

 

포장은 줄을 따로 서지 않아도 된답니다!!! ㅋㅋㅋㅋ

 

길에서 막 퍼먹고 난리엿죠! ㅋㅋㅋ

 

그리고 넘어간 보드게임방

보드게임 저번에 한번 갔는데 너무 재미있게해서 이번에도 GO!

 

루미큐브는 거즘 비등비등하고 나머지도 막상막하라서 우열을 가릴수 없었다는 후기!

 

이제 해가 스믈스믈 질 무렾 넘어간 곳은 사직공원

 

최근 핫한 야경 맛집으로 떠오르는 곳이 여기죠

 

[광주사직공원]

 

 

광주광역시 남구 사직길 49

언제 공사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공원 전체를 빛이 나오게 만들었더라구요

 

이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전체적인 사진은 없는데

 

한 4~5개 코스가 있고 코스마다 불빛 나오는 테마가 있더라구요

 

어디는 블링블링 / 어디는 UV광 / 어디는 터치식 이런식으로

00:02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적으로 몇군데에서 사진 찍있는데 사진이 너무 잘나오더라구요!!!

 

위에 보면 블링블링!!

 

엄청 블링블링하니까 사진이 진짜 잘나오는듯!!!

 

아래는 콘서트장 같은 느낌! ㅋㅋㅋ

여기는 사람이 가장 많은 곳인데 사진도 잘나오고 애기들도 많이 와서 놀더라구요

 

이날 달도 보름달 떠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술을 안마셔도 신나는듯

사진만 보면 거즘 취한 사람의 취기....ㅋㅋㅋ

옆에 보면 타워가 하나 있는데 타워에 올라갈 수 있더라구요

 

위에가면 테라스 있고

카페도 있어용!

테라스 위에는 조명이 있고 불이 왔다갔다하구용

아래층에는 카페 운영 중! ㅋㅋㅋㅋ

날이 추워서 카페에 움츠려 있다가 집에 갔는데

 

생각보다 야경을 잘 꾸며두어서 추천해주기도 좋겠더라구요

 

시간나실때 광주사직공원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