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여행 / 첫눈 + 친한친구 결혼식 + 부케받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1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친한친구 결혼식이 있어 급하게 대구로 GO!

 

운이 좋은건지 운치있게 고속도로부터 눈이 오기 시작

 

올해 첫눈 ~★

 

아침에 숙소에서 주는 밥도 안먹고 도착한 예식장!

 

한 층에만 3~4 결혼식이 겹치니 10분, 20분 단위로 결혼식이 진행되더라구요

사진 찍는데 머리부터 표정까지 ...?

 

나 저날 기분 좋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전날 결혼식 입고갈 옷 셋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식 왔는데 신기한게

 

옆에 벽에 열려서 저기서 아카펠라?

 

뚜루뚜루 해버림! ㅋㅋㅋ

결혼식 끝나고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 입성

 

주차장 들어오는데 30분 넘게 기다렸는듯 ... 대구 사람 겁내 많아 ㅠ

 

하루종일 이러고 다녀서 개꿀잼!

 

오는 차에서도 날씨도 좋고 이야기 하면서 왔당!

차가 밖에는 지저분하지만 역시 안에는 사진 찍으니 거기서 거기구만? ㅋㅋㅋ

 

부케 2번이나 던져서 받아서 뿌듯...

한번은 진짜 직각으로 날라왔는데 날라서 다이빙 케치로 받고 안정감있게 착지하던데

운동신경이 장난 아닌듯?

약간 내가 본 느낌인 이정도 였음.....!! ㅋㅋㅋㅋ

 

 

그래도 먼길 무사히 잘 다녀와서 굳!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