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화정동] 대형 평수 삼겹살집, 모임에는 최고인듯(놀이방 완비) ::

by 비온뒤맑음 : ) 2023. 1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화정동에 넓은 삼겹살집 소개해드립니다.

얼리지 않은 내장 암돼지로 맛이 👍👍

 

넓은 매장으로 단체 모임에도 좋고

대형 놀이방이 있어서 애기들과 함께가도

편안하게 식사 가능한 곳!!

[신나는 돼지]

 

1. 식당 이름 : 신나는 돼지

2.추천 메뉴 : 삼겹살, 냉면, 볶음밥은 필수 ㅎ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로243번길 4 2층

4. 주차 : (주차장 O) 건물 전용 주차장 완비

5. 운영시간 : 시작 16:00 ~

6. 특이사항 : 얼리지 않은 암돼지, 대형매장+놀이방 완비 + 단체손님 가능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로243번길 4 2층

쌀쌀한 겨울 삼겹살이 땡기는 날! 🐷

이런날에는 또 고민없이 먹으러 가야죠!

집에서 가까운 화정동에 있고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용

 

건물 내 자체 주차장이 완비되어

저녁시간인데도 주차장이 커서

편하게 주차했습니당!

(요즘 어딜가나 주차걱정 😔😔)

들어가니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올라갔습니당 ㅎㅎ

들어가자 마자 .. 밖에서 본것보다 매장이 넓어서 놀랐어요

엄청 넓어서 가족, 모임, 단체 손님 와도 자리 걱정 없겠더라구요!!

더욱 .. 한쪽 구석에는 우리집 거실만한 놀이방 ㅋㅋ

저도 게임 좋아하는데 저기 앉아서 게임하고 싶었어요 ㅠㅠ

애기들이 몇몇 있던데 놀이방에 빠져서

어른분들이 편하게 식사하고 계셨어용

왔으니 메뉴를 봐야겠죠?

일단 삼겹살을 먹으러 왔으니 고민없이 삼겹살 주문!

신기한건 아구찜 한정판매도 하고 있었어용

(아구찜에 밥 볶아먹고 싶었지만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메인 : 삼겹살 2인분

후식 : 볶음밥, 물냉면

주문 완료

주문하니까 기본 반찬 셋팅해주셨구용, 금방 삼겹살도 나왔어용!!

 

역시... 고기는 위대해

맛있게 보이는 영롱함 .. 얼리지 않은 암돼지라고 해서

굽기전에 나도 모르게 한입 먹을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직원분 친절하게 셋팅해주시면서 부족한것은 앞에

 

셀프바에 있다고 이용하시라고 하셔서 구경갔어요 ㅋㅋㅋ

쌈야채랑 숙주까지 무한리필인거 보고 놀람...

 

개인적으로 배추도 좋아하고 파적이도 많이 먹어서 좋았어요

편리하게 휴대폰 충전기도 있고

따뜻한 보리차도 준비되어 있어용! ㅎㅎ

기본적으로 삼겹살이랑 미나리는 맛이 없을수가 없고!

양념숙주 맛이 기대되었습니다 ㅎ

처음에 잘 몰라서 여쭤보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야채랑 김치 올려주시고

고기도 올려주셨어용

그리고 빠질수 없는 술...

고기보니 참을수 없어서 가볍게 맥주만

한잔 : )

 

 

익어갈때까지 잠시 담소를 나누고 있었는데

금방 익어서 화들짝 놀라서 뒤집고 자르는 중 ㅎㅎ

불판이라 고기도 금방금박 익어서

기다림이 길지 않아서 좋았습니당 ㅎㅎ

 

 

 

여자친구는 파절이가 맛있따면서

파절이에 엄청 먹었어요 ㅎㅎ

 

저는 쌈... 특히 배추가 아삭하게 맛있더라구요

아니...

 

삼겹살 + 미나리 + 마늘

 

맛없기가 더 힘들지!! ㅋㅋㅋ

개인적 미나리는 주는곳이 많은데

비싼 숙주를 무한리필로 주는게

생소했어요

 

생각보다 고기랑 먹으니까 잘 어울리는 맛!

빠질수 없는 볶음밥!! ㅋㅋㅋ

 

일부러 고기랑 숙주 볶은걸 살짝 남겨서 주문했어요

나중에 밥이랑 같이 볶으니까 넘 맛있더라구요

 

TIP😋 볶음밥 주문하고 셀프바에서 숙주를 좀 가져와서 같이 볶아먹으면 더 맛있어용!!

(김치도 남았다면 썰어서 같이 먹는것도 GOOD!)

 
 

마지막으로 상큼하게 마무리

 

냉면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육수까지 호로록 먹다가 왔네요 ㅎㅎ

이렇게 먹으니까 배가 엄청 불렀어요!

잘 먹고 배 통통 뚜드리면서 집에 갔어용

 

마지막에 갈때는 주차 꼭 말씀하셔야해용

(사장님께서 차단기를 조절해 주시기도 하구요, 요렇게 ▼ 주차증을 주시기도 하세용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