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광역시]"무등산떡볶이" 추억의 길떡볶이!! > 내돈 내산 (★위치/메뉴 안내)

by 비온뒤맑음 : ) 2023. 1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언제였던가.. 매우 바쁘고 배고프고 한 주말 밤!

갑자기 떡볶이가 땡겼고, 문득 ... 무등산 떡볶이 요즘 어디서 진치고 있을까?

하는 생각에 바로 검색 ㅋㅋㅋ

 

광주 사는 사람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찐으로 살면서 꼭 가봐야하는 포차식 떡볶이집!

물론 가격도 비싸고 현금만 받지만 또 그만한 맛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유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용

 

예전에는 무등산 스타벅스 앞에서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이동했더라구요..!!

꼭 위치 확인 필수!!

 

 

 

[무등산떡볶이]

 

1. 식당 이름 :무든산떡볶이

2.추천 메뉴 : 당연 떡볶이!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하남대로 458 부국판넬 (변경될수도 있음)

4. 주차 : (주차장 O) 온데 다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오후 6시 시작 ( 인스타 확인 필수)

6. 특이사항 : 꼭 인스타 확인 !! (인스타 아이디 : anemdtks123 )

 

광주광역시 서구 하남대로 458 부국판넬

 

 

인스타그램 : anemdtks123

OR 무든산떡볶이 검색

후 하단 확인을 꼭 하셔야 합니다!!

 

특이사항 시, 하단에 게시

시간도 저녁대고 배도 엄청 고팠고, 이동시간도 길어서 우여곡절끝에 도착했어용!

 

ㅋㅋㅋ 그래서 더욱더 신난 얼굴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먹을 생각이 신남이 딱 얼굴에 있죠? ㅋㅋㅋ

어둑어둑한 곳에 저 멀리 희망(?)의 불빛이 보이고....

 

트럭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는 사람이 보였죠...

 

지져스~!

 

벌써 오신 분들도 있었구용! ㅋㅋㅋ

딱 가자마자 자리 잡고 ... 일단 뭘 파는지 스켄~!

 

무조건 떡볶이는 먹을거고! 오뎅이랑 김밥에 보이는걸 다 먹겠다는 의지로 왔죠

(생각보다 배가 많이 고팠거든요 ㅋㅋㅋ)

비쥬얼... 진짜 무엇?

 

떡볶이...

필수로 꼭 먹어야함!!

 

꾸덕해보이는거 실화? ㅋㅋㅋ

 

매콤달달~ 딱 한입 먹으면 달다 라는 느낌이 좀 들긴 한데, 엄청 맛있어용!!

(계란 노른자 삭삭 해서 비벼먹으면 JMT)

그리고 김밥이랑 닭꼬치!! ㅋㅋㅋ

 

김밥도 안에 뭐 크게 든것도 없는데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호로록 목으로 넘어가버림!! ㅋㅋㅋ

오뎅도 빠질수 없겠죠?

 

오뎅은 꼬치에 모듬으로 꽂아서 주는데, 약간 비싼 느낌이 없지않아 있어요!

 

그래도... 먹어야죠!! 이런 기회에! ㅋㅋㅋ

미리 오뎅국물 떠 놓으면 식으면서 먹기 좋은 온도가 되죠

조금 짤수는 있는데, 그래도 꼭 먹어줘야하는 센스!! ㅋㅋ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딱 돌아보니까 해는 졌고, 달이 떠있떠라구요!

 

캬... 분위기 죽이고!

 

조금더 추워지면 벌레도 적어서 먹기 좋은 날씨가 될 것 같습니다

 

가서 포장해오셔도 좋고 가서 먹어도 좋고!!

 

꼭 가서 먹어보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