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운천역 뒤 연탄구이 中 당연 일빠 인 곳! "일빴따 "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광주에서 회식을 너무 자주 했나? 특히 상무지구 근처에서요 그래서 전주 직원들이 와서 잘때 마땅히 회식할 장소가 점점 없어지는 현실이죠..

 

코로나 때문이기도 한데, 우리가 너무 상지에서 많이 갔죠 ㅋㅋ 그래서 이번엔 딱 생각한 것은 운천역 뒷쪽에 연탄구이집 골목으로 가자는 의견이 있었죠 ㅎ

 

그거에 따라 오랜만에 연탄구이 골목으로 갔는데, 불타서 거의 다 날라가던 오리지날 일빴따집이 다시 오픈 했더라구요? 항상 여기만 자주 갔었는데 오랜만이라 더 방가웠어요 ㅎ

 

[일빴따]

 

1. 식당 이름 : 일빴따

2.추천 메뉴 : 목살, 삼겸살 등

3. 위치 : 광주 서구 운천로 204번길 9

4. 주차 : (주차장 O) 주차가 안되보이는데, 완비라네?

5. 운영시간 : 15:30 ~ 05:00

6. 특이사항 : 한번 불났다가 다시 오픈함, 처음에 계란후라이는 서비스, 처음엔 깻잎이랑 쌈무랑 먹기좋게 싸줌 ㅋㅋ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204번길 9

 

 

 

 

아에 싹 새로 해서 깔끔하게 되었네요 ㅎ

 

 

내부는 협소한데, 나름 특별함이 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 집입니다 ㅋㅋ 따로 메뉴판은 없고 앞에 걸린 현수막이 메뉴를 대신하죠 ㅋㅋ

 

 

고기는 없는 부위 빼고 다 있고, 가장 만만한게 삼겹살, 목살, 오겹살 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오돌뼈랑 등갈비도 추천드려요 ㅋㅋ

 

 

연탄구이 집이라 가장먼저 오면 연탄을 준비해주죠 ㅋㅋ 건강에는 안좋겠지만? 맛있구.. 편하구.. 그냥 느낌 있는 집이라서 매번 끌리는것 같아요 ㅎ

 

 

항상 가면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 이날도 빡빡하게 있더라구요? 남자들이 엄청 좋아할만한 집인것 같은데, 여자분들도 엄청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

 

대부분 커플이 와서 먹는 경우도 많고 단체로 남/여가 와서 먹기도 하는데.. 딱 와서 연탄구이 고기에 소주 한잔하면 그날 분위기는 끝나겠죠?

 

 

연인과 마지막 저녁 술한잔 장소로도 강추드립니다

 

저희는 안타깝게 남자 4인 팟으로 와버렸죠 ㅠㅠ

 

 

자리잡고 앉으면 반찬 놓아 주시는데, 가장 먼저 계란 후라이 1개를 두당으로 줘요 ㅋㅋ 이건 술먹기 전에 배 채우는 용도로 생각하시구 훅 먹으면 그날 술이 쫙쫙 들어가죠 ㅋㅋ

 

 

이날은 또 술이 땡기는 날이라 바로바로 달리기 시작했쬬 ㅋㅋ 고기가 나오기 전에 기본 반찬으로 진행했죠 ㅋㅋ

 

 

그리고 여긴 어떤걸 주문하든,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막상 연탄 위에서 굽는 시간은 기지 않아요 ㅎ 그리고 와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죵

 

 

시작은 목살 + 오겹으로 달렸습니다 ㅋㅋ

 

 

와서 구워주는게 사실 편하긴 해요 .. 다만 연탄이라서 조금은 ㅋㅋㅋㅋ ^^

 

역시 여긴 처음 고기는 요렇게 싸먹으라고 주는데 요게 찐이죠 ㅋㅋㅋ 이건 한입 먹으면 이렇게 먹게 되죠 ㅋㅋ

 

 

계속 먹다 보면 이런 불쑈도 보게 되죠 ㅋㅋ 사람이 많으면 아저씨가 도망가니까 누군가는 도맡아서 구워야되요 ㅋㅋㅋㅋㅋ

 

 

잠깐동안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었더라구요 반찬으로 게장까지 나오다니...?

 

 

역시 남자 4명이라 밥도 시켜 먹고, 내친김에 통돼지도 추가주문 했어여 ㅋㅋ

 

 

뭔지 모르겠지만 600g이니까 비싸고 먹을만 하겠지 시켰는데 ㅋㅋㅋ 진짜 통 돼지가 나오진 않더라구요?ㅋㅋ

 

 

뼈도 함께 나왔는데, 우슷게 소리로 뼈 무게도 합쳐서 600g 이냐고 물어봤는데.. 대답이 없으시네 ㅋㅋ

 

이건 왠지 다음엔 안시켜 먹을것 같아요 ㅎ 엄청 텁텁한 살덩이들인데, 차라리 추가 주문은 다른것으로 추천! ㅋㅋ

 

 

 

 

 

뼈도 구워서 주는데, 이건 먹을 수 있는 사람이 먹길...ㅋㅋㅋ 저희는 먹을사람이 많이 없어서 서로 미루기...ㅋㅋ

 

 

이날 이렇게 야무지게 먹고 신나서 각자 집에 갔는데, 나름 코로나라서 빠른 귀가를 했죠 ㅋㅋ

 

빠른 귀가 = 착한 귀가? ㅋㅋㅋㅋㅋ 확실히 연탄구이집은 의외로 남자들만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여자들도 많이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죠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