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 20.11.xx - 조선대학교 투어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오전에 차 정기점검을 맡기고 조선대학교 올일이 있어서 왔어요 ㅎ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학교 한바퀴 돌면서 추억을 곱씹었는데, ㅋㅋㅋ 나름 나쁘지 않더라구요?

 

오늘 날씨도 좋고 하늘도 청명해서 돌아다니기는 좋았어요.. 다만 너무 추워서 이제 겨울이구나 했지만여 ㅋㅋㅋ

가장먼저 주차장 보이더라구요? ㅋㅋ 개웃긴게.. 주차장을 찍고 왔어..ㅋㅋㅋㅋㅋ

기념탑인데 앞에 호수같이 만들어 놨어여 ㅋㅋ 신입생때 우스개 소리로 여기 빠지면 바로 피부병 걸린다고...

 

그리고 안에 붕어가 사는데 잡아오면 된다고 그렇게 놀았어여..20살때...ㅋㅋㅋㅋㅋ 10년이 넘어븟네

학교 버정인데,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본관과 사범대/사회대 건물이 진짜 산 꼭대기에 있어서 아침에 여기 줄 서서 버스타는게 헬이었는데..

 

가끔 4명 모아서 여기서 택시타고 올라가는 사람도 많이 봄...ㅋㅋㅋㅋㅋㅋ

전 기숙사 살고, 사범대 나왔는데 자연대 건물 써서 개이득이었지만여 ㅎ

막 돌아다니면서 보인거 다 찍었더니 생각보다 많이 사진을 찍었더라구요?

 어느순간 학교 안으로 시내버스도 다니게 되면서 학교 오기가 더 편해졌을거에요 ㅎ

 미대도 있구여 ㅋㅋ 처음 학교왔을때 그냥 흰 건물이라서 이게 미술대야? 하면서 다녔는데 말이죠 ㅎ

 추억의 피집...ㅋㅋ 헌혈의집이라서 피집이라고 불렀는데, 각종 모임이나 행사 가기 전에 집합 장소였죠

 

몇시에 피집 앞으로 와라 이런식이었으니까여 ㅋㅋ

 

그리고 쪽문으로 나가니까 여전히 자리잡고 있는 것들이 많더라구요?ㅋㅋ

이 분식집 3개는 안망하고 잘 살아있떠라구요? 추운데 알차게 돌아다녔다고 스스로 뿌듯해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저녁 즈음 차를 찾고 집 가는 길에, 친한 지인분께서 오늘 김장을 했다고 김치를 좀 주셔서 받아왔는데... 처음엔 몰랐는데 엄청 많이 주셨더라구요...

 

수육까지 주셔서 알차게 저녁 해결 ㅋㅋ

 크.. 역시 김치는 당일 먹어야 맛있고 수육까지 있어야 제맛이죠? ㅋㅋ

 

그리고 사집첩 보니 얼마전에 스팸김치를 했던게 있어서 겸사겸사 올려봅니다 ㅋㅋ 야무지게 했더니 맛이 있떠라구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