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 20.12.xx - 코로나 연말 모임 (중앙회센타(대방어) + 마왕 족발 + 도미노 피자)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코로나로 참 재미없고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데, 이건 비단 저만의 문제는 아닐듯 싶습니다 ㅠㅠ 심지어 코로나인데 일이 더 많아서 연말은 그냥 일만해야될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고 뭐고 걍 다 일....)

 

연말도 사실 크게 뭐 없고 말일까지도 일 투성이라서 ㅋㅋ 최악의 연말이 될것 같아서 이번 주말에 계모임에서 이른 연말모임을 길게 진행했습니다.

 

어떻게.. 크리스마스, 연말 다 일일 수 있을까 ㅠㅠ

 

그만큼 보상조로 거창하게 놀긴 했는데, 친구가 와서 거의 내일 없게 놀기로 했죠 ㅋㅋㅋㅋ 일단 첫날 저녁은 대방어로 달렸습니다!! 방어뿐만 아니라 스끼다시도 이것저것 와서 이것이 가서 먹는것이 이득인가 주문이 이득인가 헷갈릴 정도 ㅋㅋㅋ

[중앙회센타 풍암점]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중앙로 53 1층

알차게 왔는데, 이렇게 해서 금액이 대방어 中(5만원) / 광어+연어+대방어 小(사만원) 짜리 시켜서 9만원에 주문했네요 ㅋㅋ 4인이 놀기에 엄청나게 충분해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서비스도 뭔가 많이 와서 개좋음... ㅎ 그리고 친구가 술도 사와서 저걸로 달렸는데, 개꿀맛....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실 술이 요즘 어마어마하게 약해져서 잘 기억도 안나지만 이날도 취해서가지고 비실비실 한듯 ㅋㅋㅋ

진짜.... 2020년은 통채로 없어진 느낌이라 기분이 안좋은데, 나름 또 31살의 일년이 재미있게 가는 느낌도 들어서 좋았어요 ㅎ 이번에 제주도 출장가서 저녁에 혼자 맥주 먹으면서 1년을 되돌아보는 일기 컨텐츠 한번 짜봐야 할것 같네여 ㅋㅋㅋㅋㅋ

 

벌써 신나려고 하네...


 

 

[마왕족발 광주상무점]

광주광역시 서구 시청로 27

다음날 그 대로 모여서 다시 달리기로 준비 ㅋㅋ 오늘은 보쌈족박 ㅋㅋㅋ 근데, 흔히 아는 보쌈이 아니라 양념이 알차게된 족발!

 

보면 양념이 아래 흥건하게 있죠? 초벌로 구운다음 양념에 한번 더 끓인느낌인데, 오호! 맛은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ㅎㅎ

 

어제만큼은 아니지만 여기도 나름 푸짐하게 시작해서 그런가 배터지게 먹어서... 다이어트고 운동이고 다 끝! ㅋㅋ

족발과 보쌈이 비슷한것 같은데, 약간 달라요 보쌈이 더 국물이 많고 자극적이에요 ㅎ 흔히 간장 베이스에 삶은게 아니라서 어른들은 호불호 있을 듯 한데, 젊은 분들은 다 좋아할듯해여 ㅎ

같이 온 족발 볶음밥이 매력있어요 ㅎ 훅훅 넘어가는 밥에 족발/보쌈 소스 조금 해서 먹으면 꿀! ㅋㅋ

저녁에 진짜 돼지같이 먹고 있네요 다시봐도 조금 부끄러울 정도로 많이 먹었그나....


 

[도미노피자 광주화정점]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070

마지막날은 어제의 해장을 할 꼄 느끼함이 가득한 피자로 했습니다 ㅋㅋ 요즘 피자 프렌차이즈가 엄청 많이 생겼잖아요? 피자알볼로, 피자파는집 등등 많은데, 라지로 4명 먹을거 이것저것 하니까?

 

도미노피자보다 비싸더라구요?.... 도미노피자나 피자헛이 비싼 피자의 대명사가 되었는데, 생각보다 행사를 많이 하기도 하고 쿠폰도 많이 뿌려서 비교하면 도미노가 더 쌌어요 ㅎㅎ

바로 도미노 피자 주문!! ㅋㅋ 요즘 반반 피자도 많아서 이렇게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다만, 픽업하러 가야되는 귀찮음은 감수 하셔야 되용)

도흐에 피자를 엄청 많이 쳐서 피자 한입 베어물고 와그작 씹어 먹읜까 감당 안될정도로 맛있었어여 ㅋㅋㅋㅋ

 

역시 해장에는 느끼한것, 그리고 페스트푸드의 1인자는 피자/햄버거 ㅇㅈ?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