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 20.11.xx - 오랜만에 술로 달려버렸다!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랜만에 술을 오질나게 달렸네여 ㅋㅋ 서울식 사리.. 이 삽겹살집은 솥뚜껑으로 굽는 집인데, 후배가 여길 가고싶다고 해서 갔네여 ㅋㅋ

 

https://blog.naver.com/kth900708/222062313016

 

[광주 맛집_서구] 여기 안가봤으면 간첩!! 꼭 가라! "서울식 사리/해장국"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매번 출퇴근 길에 2번은 지나가는 그 곳!지나가면서도 항상 가야겠다 생각하는 ...

blog.naver.com

[광주 맛집_서구] 여기 안가봤으면 간첩!! 꼭 가라! "서울식 사리/해장국" :: 솔직 후기

 

 

아마 예전에 올린 글을 보고 가자고 했지 않나 싶네여 ㅋㅋ 그래서 여기를 가서 술을 먹는데, 항상 빠르게 많이 먹는 버릇이라 달려버렸죠!

 

근데 맛이 없을수가 없어서 ㅋㅋㅋ

[서울식사리해장국]

 

 

보니까 최근에 코로나 터져서 고생을 했떤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그걸 나중에나 알아버렸죠! ㅠㅠ

 

고기 2인분 먼저 달리고 술을 시켰는데, 고기 딱 봐도 질이 엄청 좋아보이지 않나요?? 그냥 굽기 전에도 뜯어 먹고싶은 정도였어여 ㅋㅋ

어때요? 삼겨살인데 괜츈하죠?ㅋㅋㅋ

김치는 당연히 구워줘야하는 센스! ㅋㅋㅋ 콜라 한병은 서비스로 주셨어여 ㅎ

 

걍 이 사진만 봐도 고기 먹고싶네 ㅋㅋㅋ 요즘 사진실력이 늘어서 그런가 내가 찍은 사진만 봐도 먹고싶네 ㅋㅋ

고기 먹다가 부족해서 고기를 시키려다가 감자탕 시켜봤어여! 근데 들깨가루 듬뿍 넣어줘서 그런가 술이 깨는 맛이더라구요 (원래 들깨 가루 많으면 술이 들깨는데...ㅋㅋ)

뼈해까지 알차게 먹고 나니 바로 2차 고 ㅋㅋㅋㅋ

[희야]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204번길 17

 

 

다른곳을 가려다가 길을 잃어서 간 식당인데, 약간 배가 따땃하게 불러서 ... ㅋㅋㅋ 당황...

코로나라서 사람 1도 없음.....ㅋㅋ

메뉴는 간촐한데, 사시미 말고는 딱히 주문할게 없어서 빨리 먹고 가자 해서 주문한게 닭구이 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온 유부초밥이 너무 맛있음..!ㅋㅋㅋ

닭구이 나왔는데, 걍 적당히 먹을만한 맛ㅋㅋㅋㅋ 다음에 맨정신으로 가서 먹어보고싶네..!ㅋㅋㅋ

 

아... 3차로는 크라운 호프 갔는데, 거기서도 알차게 술을 먹고 4차로 간곳이 로바다 구주...ㅋㅋㅋ

 

[크라운호프 광주쌍촌점]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오월로29번길 19

 

 

 

[로바다구주]

광주광역시 서구 상일로 21

또 버릇처럼 술을 엄청 달렸네... 여기서는 뭔 바람인지 사케나 먹자 해서 엄청 달렸네..!ㅋㅋㅋㅋ

배는 부르니까 안주는 최소로 시켰는데.. 생선시키고 뒤김시키고 난리...ㅋㅋㅋㅋ

이러니까 다음달 돈을 오질나게 쓰고 속이 개 아프지... 항상 술을 이렇게 먹으니까 살도 안빠지겠지?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