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시 협재] 커피와 함께 즐기는 제주도 풍경 바다 View 맛집 + 테라스는 덤 "비선루"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마지막 날, 점심을 먹고 나니.. 이제 다시 육지로 가야되는 시간이 다가오더라구요 첫날 오면 언제 시간이 다가냐 하는데.. 막상 가려고 하면 생각보다 갈 시간이 빨리 온다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이날은 금요일이라 공항가는 길이 막히지 않을까? 고민되서 점심 먹고 바로 출발하기로 했죠 ㅋㅋ 오전에 업무을 알차게 봐서 긍가 배도 많이 고프고 1주일 피로도 누적되서 죽겠더라구요 ㅠㅠ

 

밥은 알차게 먹었고, 진짜 카페 들러서 커피 한개만 사가려고 들린 곳인데, 내부가 너무 이뻐서 사진만 후딱 찍고 왔어여 ㅠㅠㅠ 시간이 널널하면 좀 앉아서 마시고 오곘는데... 아쉽 ㅠ

[비선루]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47-1

 

 

 

 

딱 1년전에 ㅋㅋㅋ 개발 담당하면서 왔던 곳 근처였는데 진짜 여기 뭐가 많긴 하더라구요? 그땐 한치앞도 안보이는 코

찔찔이 시절이었는데 ㅋㅋㅋㅋ

 

https://blog.naver.com/kth900708/221708004845

[제주도 맛집_제주시]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엄청난 맛집 "안녕협재씨"::솔직 후기

 

협재는 워낙 관광지로도 유명하고 맛집이나 카페가 많아서 누구라도 한번 이상은 와밨을듯?

 

 

협재는 또 진짜 제주도의 전통 풍경을 그대로 볼 수 있는곳이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ㅎ 이렇게 돌담을 뚫고 갈 수도 있거든요 ㅎㅎ

 

 

사실 요기를 콕 찍고 오긴 했는데, 엄청 눈에띄는 곳이 아니라 두리번 두리번 해야지 발견 할 수 있어요 ㅎ 위에 사진만 보면 카페가 맞나? 입구 어디지 할수 있겠죠?ㅋㅋㅋ 가까이 가야지 요렇게 화살표에 카페라고 볼수 있어요 ㅠ

 

 

좀 크게 써놔도 될것 같은데 말이죠.....너무 코딱지 만해!!!!!

 

 

이렇게 길을 따라 올라가면 깔끔한 카페같은 건물을 발견할 수 있죠 ㅎ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이 깔끔? 진짜.. 관리 자로딘 건물 느낌 ㅋㅋㅋㅋㅋ 위에 보면 테라스도 있는데 그것도 뒤에가서 보여드릴게요 ㅎ

 

 

앆@@@ 이제 발견했는데, 메뉴를 안찍어 왔구나 ㅋㅋㅋㅋ 여기 보면 시그니처 쉐이크를 팔고 있더라구요?

 

저는 아메리카노 먹었는데, 가시면 그거 한번 드셔보세요 ㅠㅠ 그리고 신긴한게 베이커리랑 같이 어묵을 팔아요....ㅋㅋㅋㅋ 가서 봤을 때도 이거 뭐지 웬 어묵? 했는데 ㅋㅋㅋㅋ

 

 

내부는 너무 고요한게 좋았어요 진자 밖은 바람 불고 난리인데... 편안한 내부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죠 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덟고 쾌적해요!!! 밖에서는 조금 작다 생각했는데? 넓구요 ㅋㅋ 테이블 간격도 아에 잘 배치하고 뷰도 크게 보게 창도 커서 탁 트인 느낌 너무 좋아요

 

 

이날은 약간 이른시간 가서 사람이 없는가 사진도 마음것 찍고 왔어여 ㅋㅋㅋ

 

 

밖은 시끄러운데 안은 고요한게 정말 좋았어요 ㅎ

 

 

안쪽에는 푹신한 의자와 단체 테이블도 마련되 어있어여 ㅎㅎ 그리고 의자들 배치가 일단 기본적으로 바다 풍경을 볼 수 있게 해둬서 어디 앉아도 구경하긴 좋은것 같아요 ㅎ

 

 

연인과 둘이 와도 좋겠죠? ㅋㅋㅋ 그리고 입구에서 나가서 옆으로 살짝 돌면 계단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테라스로 갈 수 있는 비밀 통로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탁 트인 바다 풍경에 아름다운 배경이 펼쳐지죠!!! 의자도 있어서 앉아서 마실수도 있어요

 

 

근데, 이날 조금 우중충하기도 했는데, 바람이 바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태풍 불듯이 바람이 부는게.. 이래서 제주도는 바람이 유명하구나 느끼기도 했다니까요? ㅠㅠ ㅋㅋㅋ 숨막히는 바람...개 대 박...

 

 

이래저래 시간이 없어서 후딱 즐기고 오긴 했는데.. 아쉬움이 남는.... 이날 밥먹고 커피까지해서 제대로 앉아있지도 못했구 사실 바다 보면서 여유부릴 시간이 없어서 풍경 좋은곳으로 잡기도 했어요

 

따로 보면 시간이 더 걸리니까 먹고, 마시면서 바다 보자는 생각에;;;;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주변에서 이렇게 일하지 말라고하는데, 이건 천성인가봐요...

 

 

아쉬움을 달래는 몇 컷 찍어봤습니다. 테라스 뷰인데 나쁘지 않죠?ㅋㅋㅋㅋ

 

 

바람이 이렇게 부는데 사진 찍고 있었네요 ㅋㅋ 폰 날라갈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