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조용하게 힐링하기 좋은 카페 강.력.추.천 "까망감"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오늘 급하게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진짜 힐링하기 좋은 카페를 발견했어요!! ㅋㅋㅋ 저도 이런곳에 카페가 있구나 할정도로 촌으로 왔는데... 와...? 진심 너무 좋고 이쁜 카페라서 반하고 왔어여 ㅋㅋ

 

일단 산속 깊은곳에 있어서 공기가 좋은건 덤이고, 펜션을 같이 하고 있어서 펜션잡고 놀고, 카페 가기도 좋겠더라구요?

 

진짜 이런곳은 어떻게 발견할 수 있을까 신기했어요... 보통 여자분들이 이런곳을 좋아하고 자주가는데, 저는 이런곳을 모르니까 여자친구가 없나? ㅋㅋㅋ 이런 쓸쓸한 생각도 하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까망감]

전라남도 담양군 용면 추월산로 900-9

 

이름이 까망감이라서 이게 뭔 카페냐 했는데.. ㅋㅋ 카페더라구요?

외관은 깔끔한 컨물이고, 간판도 없어서 카페인가 싶기도 했는데, 안에는 의외로 잘 꾸며둔 카페더라구요?

펜션을 같이 해서 그런가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은 1도 안해도 되는 곳!! ㅋㅋ 진짜 맘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날씨 좋으면 사진찍기 이쁜 포토존도 꾸며뒀어요 ㅎ 이날은 춥고 바람이 오질나게 불어서 포토존이고 뭐시기고 하면 큰일나는 날이었당께요 ㅋㅋ

 

들어가니까 진짜 새로운 느낌의 카페가 형성되었어요 ㅎ 그레이 톤으로 우드와 벽돌 장식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해뒀어요 ㅎ 그리고 아래에서도 말씀드릴껀데, 곳곳에 거울 DP도 인상적이고 잘 꾸며뒀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요렇습니다. 커피 + 디저트도 알차게 판매해요 ㅎ

처음에 이게 뭔가 했는데, 자세히 보니까 빵이었음...ㅋㅋㅋㅋ 뭔가 눈에 안들어오는 셋팅이라 매우 당황스럽더라구여 ㅋㅋㅋ

맛은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

카운터 옆에도 보면 쿠키랑 케익도 판매하니까 출출하신 분들은 드시면 좋을듯합니다 ㅎ

 

그리고 여기는 애완동물 출입 가능 카페라서 데리고 와서 사진도 만히 찍고 하더라구요? 인스타같은곳에 검색해보니까 애완동물 사진이 더 많은것 같더라구요?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요 ㅋㅋ 진짜 입구에서는 조그맣게 생겼는데, 길죽하게 생겨서 단체 테이블도 있고 방방 마다 테이블이 있어서 괜츈하더라구요?

 

넓은 공간에 듬성듬성 좌석배치 굳! 그리고 곳곳에 거울이 많았어요ㅎㅎ

보면 여기저기 거울이죠? 많친 않은가..?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옛날 디자인의 서랖장 같은것들로 장식해서 안티크한 맛이 있더라구요

곳곳에 장식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도 쏠쏠 했습니다!

반대쪽에는 단체 테이블도 있구요 ㅎ

복도 곳곳에 룸 안에는 또 테이블들이 있어서 가서 자리 없다고 되돌아 올 일은 크게 없는것 같아요 ㅎ 그리고 펜션에 머무는 사람으로 추정되는데, 테이크 아웃만 해서 가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여기가 엄청 시골인데 여기까지 와서 테이크 아웃만 해서 가는건가? 의문도 들었어여 ㅋㅋ 그정도로 커피맛이 있는건가...? 했었죠 ㅋㅋ

안에 조금 돌아다니다 보니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밥먹고 왔던 터라 커피가 매우 땡겼는데요 ㅎㅎ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거의 대접으로 주는 것 같죠?

 

양이 딱봐도 많아보여요 ㅋㅋ

커피마시면서 아이스에 크레마가 엄청 많네 하면서 먹었는데 컨셉인가 싶었어요 ㅋㅋ 신기방기...! 커피맛은 무난해서 너무 좋았그여 일단 이런 산속 좋은 자연과 공기에 카페가 있어서 힐링할 수 있어서 좋았어여 ㅎ

이런곳을 찾아 다녀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런걸 블로그에 올리면.. 결국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게 되는 거구... 힐링이 멀어지려나? 이런 쓸데없는 생각도 해봤습니다(제 블로그가 그렇게 파워있지 않아서...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