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남자 4명이 30분만에 7메뉴 클리어! 파스타 맛집 ㅎ "롤링 파스타"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파스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ㅋㅋ 어릴때는 진짜 느끼한거 싫어했는데, 나이가 갈수록 느끼하고 진한 치즈가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파스타도 까르보나라 엄청 먹고.. 생긴거랑 다르게 자주 양식을 즐기기도 하는데요 ㅎ

(아무도 안믿지만 ㅋㅋㅋ)

 

저번에 회사 후배랑 광천터미널 롤링파스타 갔는데 점심 대기가 11번이었나? 깔끔하게 포기했던 적이 있는데요 ㅎ

 

이번에 초/중 짱친들이 저 보러 광주에 왔는데, 진짜.. ㅋㅋㅋ 이건 어디 말도 못하지만 남자 4명이서 점심때부터 파스타 먹으러 가자고 .. 저는 당연히 이런 산적같은놈들 하면서 어디 국물 시원한 갈비탕집을 섭외했는데 ㅋㅋㅋ

 

진짜 사람 몰라요 오래살고 볼일 그래서 여튼 주차가 편한 상무지구 롤링파스타고 갔습니다 ㅋㅋ

[롤링 파스타]

 

1. 식당 이름 : 롤링파스타 상무점

2.추천 메뉴 :찹스테이크, 매운크림파스타, 간장우삼겹파스타

3. 위치 : 광주 서구 시청로 53 유탑 호텔 2층

4. 주차 : (주차장 O) 호텔 내부 무료 주차

5. 운영시간 : 11:00~21:30 (Last oder 21:00)

6. 특이사항 :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음! 가격이 싸서 여러가지 먹기 좋음 ㅎ

 

광주광역시 서구 시청로 53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 2층

유탑부띠크 호텔은 헬스장에서 보여서 삽질할때부터 봤는데, 진짜 이쁘게 건물이 잘 지었더라구요 ㅎ

 

다만 2층이 백종원 브렌드로 쫙 깔려서 쫌 꼴보기 싫긴 하지만요 ㅋㅋ

 그래도 건물 내부 주차가 널널하고, 교통도 나름 요지라 편해서 장점이긴 하죠 저번에도 여기 가려고 했는데 줄이 길어서 다른곳 갔었는데 ㅋㅋ 오늘은 미리 웨이티 있나 전화까지 하고 갔다는 사실!

기다리면서 역시 나이를 먹어도 하는짓은 애구나 하는 친구들...

 갔는데 앞에 웨이팅 1 ㅋㅋㅋ 역시나 사람들이 파스타만 먹구나 생각 했죠 ㅋㅋ

 웨이팅 1이니까 맘놓고 기다렸는데, 안에 거리두기 때문에 사람을 많이 안받아서 웨이팅이 긴것 같더라구요 ㅎㅎ

 

일단 꾸역꾸역 들어가서 남자 4명이서 쪼르르 앉아서 우르르 시켰죠 ㅋㅋㅋ 처음에 친구가 한 7개 시켜야지 하는데, 저는 뭔 7개나 시켜 했는데..ㅋㅋㅋ

 

가격 보니까 10개 시켜도 되겠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다는 뜻 = 양이 적다

이것과 일맥상통하죠?

 

그리고 백종원은 가성비랑은 멀잖아요 싸고 양 적은게 기본이니까 ㅋㅋㅋㅋ

 처음에는 세트 하나 시키고 추가하려고 했는데, 세트 변경이 안되서 그냥 단품으로 시켰어요 ㅋㅋ

칼같이 안된다고 ㅋㅋㅋ

 종류는 많고 가격은 진짜 저렴하죠? 원래 남자 4명이서 점심을 한 5만원 생각했는데 비슷하게 나와븜여 ㅋㅋ

 

내부는 거리두기로 널널하게 앉게 해뒀고 점심 막 시작 + 코로나 심화 였지만 사람은 담백하게 많았어여

 그냥 여기저기 사진 찍었는데, 약간 민망...ㅋㅋ

 알차게 주문한 메뉴입니다. 주문 시간이 14:05 찍혀있죠? 나온 시간이 아니고 주문 들어간 시간 !!!

잠시후..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됩니다

 셀프 서비스에서 알아서 접시, 수저, 물, 피클 등등 가져오시면 되요 ㅋㅋ

 기다리니까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하는 음식들!

애들이 배고프다고 난리였는데, 시작하게 되어서 진짜 거지처럼 먹기 시작했죠 ㅋ

 

처음 나온 음식은 촵 스테이크! ㅋㅋ

 진짜 맛은 자극적인 불량식품 맛이 났는데 나름 먹을만 했어여 ㅋㅋ 뭔가 값싼 데리야끼를 엄청 부워서 만든 느낌

 

그리고 파스타가 속속 등장하기 시작 ㅋㅋ

 사방 팔만 깔고 먹으니까 기분은 엄청 좋았어여 ㅋㅋ 남자 4명이서 먹을 기회도 없을 뿐더러 이렇게 막역지우 끼리 밥을 먹는게 오랜만이라 신났죠 ㅋㅋ

 거지들아 나와바 사진좀 찍자 ㅋㅋㅋㅋㅋ

 나올때 마다 사진을 찍고 맛을 봤는데, 다 기본 이상 먹을만 했구요 그중에 제 입맛에 딱 맞는 음식도 몇개 있었죠

 음... 일단 까르보나라는 솔찍히 다른곳보다 별로 ㅋㅋㅋ

풀샷이 등장 했네여 ㅋㅋ 진짜 돼지같지만 남자 4명이니까 그렇게 많지도 않았어여 ㅋㅋ

 주문한 것중에 나름 몇가지 맛을 묘사하자면

 

매운크림파스타 -> 제육볶음 맛

간장우삼겹파스타 -> 불백 맛

로제크림 파스타 -> 무난한 로제 맛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파스타 빼고는 잘 주문했어요 피자, 필라프, 촵스테이크 ㅋㅋㅋ 무난해서 파스타랑 잘 어울렸죠

 허겁지겁 먹었는데, 보면 설거지 까지 한 느낌 ㅋㅋ

 다 먹고 나서 딱 30분 걸렸다고 ㅋㅋㅋ 그래서 사진 샷을 찍었어여 ㅋㅋㅋㅋ 하.... 기분 좋으면서 허무한 이기분

 남자 4명이서 7개 메뉴를 30분도 안되서 해치우다니...ㅋㅋㅋㅋ 정말 기분좋은 하루

 

오늘 친구들이 와서 먹방을 찍으려고 했는데 시작부터 이렇게 찍을 줄은 몰랐네여 ㅋㅋ 롤링파스타! 남자들끼리 오긴 아까운 식당이고 꼭 연인들이 함께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