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광산구] 가성비 지리는 떡갈비 맛집 점심특선 강추 "소나무 한그루"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한사로운 평일 오후.. 점심시간이 다가왔는데요, 오늘은 후배랑 같이 밥을 먹으려고 해서 적절한 곳을 찾아 나섰죠 ㅎ 저는 남구에 있었고, 후배는 하남쪽에 있어서 중간을찾다보니 수완지구 정도더라구요?

 

저는 2순환 타고 이동해서 빠르긴 했어여 ㅋㅋㅋ 그래서 검색해서 찾은곳이 바로 여기였는데...! 먹어보니까 괜찮더라구요? 만족도 높아서 추천드립니다 ㅋㅋ 한번보시죠!

 

[소나무 한그루]

1. 식당 이름 : 소나무 한그루

2.추천 메뉴 : 소갈비 찜, 떡갈비 (점심특선)

3. 위치 : 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 11-85

4. 주차 : (주차장 X) 인근에 길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30~22:00

6. 특이사항 : 밖에서 보면 내부가 어두워서 안하는것 같은데, 운영중 ㅋㅋ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74번길 11-85

 

 

 

 

처음 근처에 도착하니까... 엄청 어둬어서 안하는줄 알았어여 ㅋㅋㅋ 그래서 주변 두리번 거리고 안에 보니까 하더라구요?

 

배너도 좀 꺼내고 안에도 좀 밝혀 두시지.... 주인 분들이 코로나라고 너무 무심하신것 같은데 ㅋㅋ

 

 

나름 광고도 잘 하시구 맛도 있는데, 관리만 좀 하셔도 될듯!

 

 

내부로 들어갔는데.. 손님이 저희가 1번이더라구요? ㅋㅋ 물어보니까 원래 점심에는 바글바글 한데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없다고 한숨 쉬시더라구요 ㅠ

 

안에 엄청 넓어서 간단한 식사나 모임도 좋고 단체 손님도 받을 수 있을 덩도더라구요

 

 

그리고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테이블별로 구분도 되어 있어서 좋았요 ㅎㅎ

 

 

메뉴는 책자가 있는데, 막 넘기기에는 많아서, 매장에 걸려있는 현수막을 찍었어여 ㅎ

 

 

주력은 소갈비 찜인것 같은데, 만만하게 먹을 수 있는건 떡갈비 더라구요? 점심 특선도 있어서 일단 그걸로 2개 진행! ㅋㅋ

 

 

주문한 이후에 이것저것 나오기 시작하는데, 와... 이렇게 해서 10,000원 받으면 남는게 있나? 싶을 정도로 잘나오더라구요?

 

 

실제로도 주인 아주머니께서 점심특선은 고객 어필용이라고.. 점심 특선 먹고 그 외에 소갈비 찜이나 떡갈비 먹어야 남는 장사라고 하시더라구요....

(솔직히 손해보는 장사는 없긴 한데ㅋㅋㅋ 가성비 좋게 나오는건 인정!ㅋㅋ)

 

점심부터 메뉴별로 알차게 나와서 감동 ㅋㅋ

 

 

후배가 어제부터 전 먹고싶다고 했는데, 마침 부침개도 함께 줘서 개이득?ㅋㅋㅋ

 

 

골고루 나오는 반찬들을 하나하나 맛 봤는데, 오..! 맛도 나쁘지 않고 좋았어요 ㅎ 그리고 뭔가 정갈하면서 깔끔한데 맛도 좋으니까!!!

 

 

이것저것 먹고 기다리니까 이제 메인 메뉴인 떡갈비 등장! ㅋㅋ 2명인데 4조각이라는 것은 1인분에 2조각? 개이득?? ㅋㅋㅋㅋㅋㅋ 조금 얇긴한데, 확실히 맛이 엄청나더라구요?

 

 

아래에는 솔잎을 깔아서 잡내를 없애는 작업도 해서 그런가 한층 깊은 맛이 나서 굳!!

 

 

다 갖춰놓고 사진을 찍으니 그럴싸 하더라구요? 점심특선 와서 먹을만 하죠?ㅋㅋ

 

 

요건 떡갈비 찍어먹는 소스인데, 케찹도 아닌것이 구미를 당기게 하는 마법의 소스더라구요? ㅋㅋㅋ 찍어먹으면 ㄱㅈㅁ!인정?

 

 

조금 얇아도 알차게 익어서 맛이 좋고, 짤랐을때 고기 육즙이 나오는게 괜츈하더라구요? 이정도면 뭐... 믿고 가야되는 곳같지 않나요? ㅋㅋ

 

 

뭔가... 요즘 이것저것 밥 한끼 먹을라해도 비싸서 엄두도 못내는데, 만원에 즐길 수 있는 점심특선이라는게 좋았어요 ㅎ 여긴 기회가 되면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소갈비 먹어보고 싶음....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