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시] 시청 부근 넓고 공부하기 좋은 카페 추천 "이디야 제주시청고산동산점"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제주시 넓고 이용하기 편한 매장이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이디야커피 구요 제주시에 넓은 매장으로 신규 오픈은 오랜만이이네요 ㅋㅋ

 

제주도 분들은 여기가 위치가 조금 애매하다고 느낄 수 있는데, 넓고 쾌적하니까 오래 머물거나 친구 만나려면 이만한 장소도 없겠죠?

 

[이디야 제주시청고산동산점]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중앙로 264

 

 

고산동산 가는 중간에 있구요, 서브웨이에서 조금 올라가서, 맥도날드 가기 전까지 가시면 중간에 크게 보입니다.

20년 12월 26일 정식 오픈하였고, 지금도 오픈행사가 진행중입니다!!!! 블루머그를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ㅎ

 

[제주시청고산동산점 행사]

 

- 7,000원 이상 구매시

비니스트 샘플 키드 2종 (아메리카노 / 라떼) + 꿀 오란다

or

미니코코크런치

or

크리미초코감자쿠키

 

- 9,000원 이상 구매시

이디야 블루머그 1ea

위드빌이라는 건물 1층에 있구요, 평수가 매우 넓어요! 그래서 셋팅하는데도 그만큼 오래 걸려븜....ㅋㅋㅋ

 

간판만 봐도 누가봐도 이디야네여 ㅋㅋ 처음에 여기 왔을 때는 음....? 이런 느낌이었는데, 막상 인테리어 끝나고 물류까지 다 들어오니까 오...? 제법 이쁜 매장이 되었는거 있죠?

 

사실 처음에는 너무 막막쓰.....ㅠㅠㅠㅠ 기계도 덜 들어왔었음...ㅋㅋㅋㅋ

 

 

그래도 하루 열심히 일한 덕분에 이렇게 잘 꾸며지는 마법?ㅋㅋㅋ

 

어때유? 괜찬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힘들게 일했다고..... 크리스마스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내부는 이렇게 넓어고 단체 테이블도 넉넉해서 공부하러 오는 사람도 눈치 안보고 즐길 수 있을듯!! ㅋㅋ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자리는 덜 잡혔지만 그만큼 행사도 하고 있으니 와서 물건 받아가면 좋을듯?

 

증정품은 선착순 증정이고 소진되면 조기 종료되니 빨리 와서 받아가세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