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시] 넓은 매장, 회의실 대여(프로젝트O), 맑은 공기에 친절은 덤 "이디야 제주한라수목원점"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제주도에 매장 한곳을 소개해 드리려구 합니다. 사실 관광객 보다는 현지에 사시는 분들이 더 좋아할 만한 곳이긴한데 ㅋㅋ

 

이디야 중에서 넓고 쾌적하면서 주변 편의 시설도 많은 곳이죠 ㅎ 제주노총에서 운영하는 이디야라서 친절하고 수목원 인근이라 공기도 좋아브리져 ㅋㅋ

[이디야 제주한라수목원점]

 

 

동일 건물에 도서관이랑 헬스장이 있어서 평소에도 사람들이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조용 ㅠㅠ

매장은 엄청 넓어서 단체로 가도 좋고 운동이나 겸사겸사 가도 좋은 곳이죠 !! 그리고 야간에는 바로 뒤에가 도깨비야시장이 열려서 거기 구경가기도 좋아요

 

https://blog.naver.com/kth900708/222094353966

[제주도 맛집_제주] 제주도 필수 여행 코스 no.1 가족/연인과 함께가면 좋은 "수목원길 야시장" :: 솔직 후기

 

[제주도 맛집_제주] 제주도 필수 여행 코스 no.1 가족/연인과 함께가면 좋은 "수목원길 야시장" ::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ㅇ 본격적으로 제주도를 담당하면서, 가장 힘든건 역시 장거리를 간 뒤 업무의 일...

blog.naver.com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 넓죠? ㅋㅋ

 

그리고 바로 옆에는 회의실이 있고 위에는 대강당도 있어여 ㅋㅋ 빔 프로젝트도 쓸수 있어서 회사에서도 예약이 엄청 많다구 해요 ㅋㅋㅋ

지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신 연출해 둬서 엄청 이쁘게 잘 꾸며뒀어여!! ㅋㅋㅋ

고객 편의를 위해서 검색용 노트북도 있어서 이것도 개꿀이죠? ㅋㅋㅋ

 시간나실때, 야시장을 가도 좋고 운동하다가도 커피 한잔하면 좋겠죠?

(운동할때 커피 마시면 아드레날린이 분비되서 효과가 좋다고 해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